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3부 유란시아의 역사

최상위의 일곱 통제자들
(The Supreme Seven Controller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116:5.1 너희는 칠중 하나님과 최상 존재의 관계에 대하여 가르침을 받았고, 칠중자가 대우주의 창조자 뿐 아니라 통제자들도 포함한다는 것을 이제 인식해야 한다. 대우주의 이 일곱 통제자는 다음을 포함한다:

1. 주 물리 통제자들 (The Master Physical Controllers).

2. 최상위의 동력 중심들 (The Supreme Power Centers).

3. 최상위의 동력 지휘자들 (The Supreme Power Directors).

4. 전능 최상위 (The Almighty Supreme).

5. 행위의 하나님―무한한 영 (The God of Action-the Infinite Spirit).

6. 파라다이스 섬 (The Isle of Paradise).

7. 파라다이스의 근원―우주의 아버지
(The Source of Paradise-the Universal Father).

116:5.9 이 일곱 집단은 기능적으로 칠중 하나님과 분리할 수 없고, 이 신(Deity) 연합에서 물리적 통제 수준을 구성한다.

 

<물리 분야를 통제하는 일곱 통제자들>

 

116:5.10 일곱 으뜸 영이 뭉쳐서 집단으로 창조하는 첫 행위에 들어갔을 때, 초우주 의미에서 에너지와 영이 두 갈래로 (영원한 아들과 파라다이스 섬이 공동으로 존재함으로부터 파생된다) 갈라지는 것을 상징하였다. 이 사건은 일곱 최상위의 동력 지휘자(Supreme Power Directors)의 출현을 목격한다. 그와 동시에 동력 지휘자가 감독하는 물리적 활동과 반대로 으뜸 영들의 영적 회로가 구별되었고, 물질과 영을 조율하는 새로운 요소로서, 즉시 우주 지성(cosmic mind)이 나타났다.

 

 

 

116:5.11 전능한 최상위는 대우주의 물리적 동력을 전반적으로 통제하는 자로서 진화하고 있다. 현재 우주 시대에 이 물리적 동력의 잠재력은 일곱 최상 동력 지휘자에 집중되는 듯하며, 이들은 동력 중심들의 고정된 위치를 통해서, 그리고 물리 통제자들의 움직이는 존재를 통해서 작용한다.

 

인간은 최상위의 창조자들
최상위의 통제자들의 운영에 따라
비교적 질서있는 영역에서
살고 있다.

 

4:5.3 유란시아 사람들은 원시적 하나님 개념의 영향으로 계속해서 고통을 받는다. 폭풍우 속에서 난동을 부리는 신들(gods); 진노하여 땅을 흔들고 화가 나서 사람을 치며; 화가 나서 기근과 홍수의 시간 속으로 심판을 가한다―이것들은 원시 종교의 신들이다; 그들은 우주를 통치하는 살아 있는 신들이 아니다. 그러한 개념은 우주가 그와 같은 상상의 신들이 변덕에 영향을 받고 지배된다고 사람들이 생각하던 시절의 유물이다. 그러나 최상위의 창조자들과 최상위의 통제자들(Supreme Controllers)의 행정 정책과 운영에 관한 한, 필사 인간은 자기가 비교적 질서 있는 영역에서 산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