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칼리가스티아 100인
(Caligastia One Hundred)

 

P.742:3, 66:2.3 혹성 참모진은 큰 무리의 천사 협조자들과 한 집단의 다른 하늘 존재들을 포함했으며, 이들은 인류의 이익을 증진하고 복지를 추진하도록 배치되었다. 그러나 너희의 관점에서 볼 때, 전체에서 가장 흥미 있는 집단은 영주 참모진의 유형(有形) 회원들이었다―그들을 때때로 칼리가스티아 1백인이라고 불렀다.


칼리가스티 100인 도착.

P.742:5, 66:2.5 이 예루셈 자원자들은 체계 서울로부터 천사 수송기에 실려 유란시아로 바로 인도되었는데, 도착하고 나서 특별히 혹성에서 근무하도록 그들에게 2중 성질을 가진 성격자 형태, 즉 피와 살로 이루어져 있지만, 또한 체계의 생명 회로에 맞춰져 있는 실질 몸이 준비될 수 있을 때까지, 천사 속에 실린 채로 있었다.

P.742:4, 66:2.4 영주 참모진의 회원들, 다시 물질화된 이 100명은 유란시아 모험을 시작하기 위하여 785,000명이 넘는 자원한 하늘 가는 예루셈 시민들로부터 칼리가스티아가 뽑았다. 선택된 100명은 각자 다른 혹성에서 왔고, 아무도 유란시아 출신이 아니었다.
P.745:8, 66:5.2. 1. 식품 및 물질 복지 회의. 앙이 이 집단을 주관하였다. 이 유능한 집단은 인류의 식품·물·옷, 그리고 물질적 진보를 보살폈다. 그들은 우물 파기, 샘물 통제, 관개를 가르쳤다. 높은 산지로부터 온 사람과 북쪽에서 온 사람들에게 옷으로 쓰도록 가죽을 다루는 개량된 방법을 가르쳤고, 예술과 과학을 가르치는 선생들이 천 짜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P.746:2. 66:5.4. 2. 동물 길들이고 이용하는 위원회. 이 회의는 짐을 싣고 사람을 나르는 일에 인간을 돕고, 식품을 제공하고, 나중에는 땅을 가는 데 쓸모 있을 가장 적합한 동물을 고르고 번식시키는 과제에 전념했다. 본이 이 유능한 집단을 지도했다.
P.746:5.3, 66:5.7. 3. 육식 동물 정복에 관한 조언자. 원시인이 어떤 동물을 길들이려고 애쓰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그는 또한 적대하는 동물 세계에서 나머지 동물에게 죽음을 당하지 않도록 어떻게 자신을 보호하는가 배워야 한다. 단이 이 집단을 지휘하였다.

 

P.746:7, 66:5.9. 4. 지식 전파 및 보존 담당 교직원. 이 집단은 그 초기 시절에 있었던 순전히 교육적인 노력을 조직하고 지도했다. 팟이 이것을 주관하였다. 팟의 교육 방법은 고용을 감독하는 것이었고, 거기에 개량된 노동 방법의 교육이 뒤따랐다. 팟은 첫 알파벳을 만들고 기록하는 체계를 소개하였다. 이 알파벳은 25 글자를 포함했다. 글쓰는 재료를 위하여 이 초기의 민족들은 나무 껍질, 진흙 서판, 석판, 두드린 가죽으로 만든 일종의 가죽 종이, 벌집으로 만든 어설픈 형태의 종이 같은 물질을 이용했다. 칼리가스티아 모반이 있은 뒤에 곧 파괴된 달라마시아 도서관은 2백만이 넘는 독립된 기록으로 이루어졌고, “팟의 집”이라고 알려졌다.


P.747.3, 66:5.11. 5. 산업 및 무역 위원회. 이 회의는 부족들 안에서 산업을 촉진하는 데, 그리고 여러 평화 집단 사이에 무역을 증진하는 데 이용되었다. 그 지도자는 놋이었다. 이 집단은 온갖 형태의 원시 제조업을 권장했다. 원시인의 상상력을 끌기 위하여 많은 새로운 상품을 마련함으로 생활 수준의 향상에 직접 이바지했다. 과학과 예술 회의가 생산한 개량된 소금의 무역을 크게 늘였다.
P.747:3. 66:5.13. 6. 계시 종교 대학. 이 단체는 활동하는 데 느렸다. 유란시아 문명은 글자 그대로 필요의 모루와 두려움의 망치 사이에서 단련되었다. 그러나 이 집단은 이탈의 격변이 있고 나서 생긴 후일의 혼란 때문에 그들의 노동이 중단되기 전에, 생물에 대한 두려움(귀신 숭배)을 창조자에 대한 경외감으로 갈아치우는 시도에 상당히 진보했다. 이 회의의 우두머리는 합이었다.
P.748:7, 66:5.17. 7. 건강과 생명의 수호자. 이 회의는 위생(衛生)을 소개하고 원시적 보건을 증진하는 데 관심을 가졌고, 룻이 지휘하였다.
P.748:4, 66:5.23. 8. 혹성 예술 및 과학 회의. 이 무리는 초기 인간의 산업 기술을 개량하고, 아름다움에 대한 사람의 개념을 높이는 데 많이 이바지했다. 그들의 지도자는 멕이었다.
P.748:9, 66:5.28. 9. 상급 부족 관계의 관리자. 이 집단은 인간 사회를 국가 수준으로 올리는 일을 맡은 집단이었다. 우두머리는 툿이었다.
P.749:2, 66:5.31. 10. 부족 조정과 종족 협동의 최고 법정. 반이 이 최고 회의를 지도하였는데, 이것은 인간사를 감독하는 책임을 맡은 모든 다른 아홉 특별 위원회의 상소(上訴)를 맡는 법정이었다. 이 회의는 널리 활동하는 법정이었고, 특별히 다른 집단에게 지정되지 않고 지상의 관심거리인 모든 문제를 맡았다. 이 선택된 집단은 유란시아 최고 법정의 구실을 맡도록 인가를 받기 전에, 에덴시아의 별자리 아버지의 승인을 받았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