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넷째 수여
(The Fourth Bestowal)
 

 

P.1313:4, 119:4.1 유버르사에서 1천 년마다 있는 정기 점호 중 하나가 끝나자, 미가엘이 나서서 이마누엘과 가브리엘의 손에 네바돈 정부를 맡겼다. 그리고 물론 그러한 행위에 뒤이어, 지난 시절에 일어났던 것을 상기하면서, 우리는 모두 미가엘이 넷째 수여 임무를 띠고 사라지는 것을 구경하려고 준비했다. 우리는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그가 곧 구원자별의 파송하는 들로 나가서 우리의 시야(視野)에서 사라졌기 때문이다.


P.1313:5, 119:4.2 이 수여로 사라진 뒤 사흘째에, 유버르사로 보내는 우주 방송에서, 네바돈의 천사 본부로부터 우리는 이 중요한 뉴스 항목을 보았다: “어느 알려지지 않은 세라핌이 예고 없이 도착했음을 알린다. 그에게는 상천사 하나와 구원자별의 가브리엘이 따라왔다. 등록되지 않은 이 세라핌은 네바돈 계급으로 자격을 갖추었고, 유버르사의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로부터 온 신임장을 지녔으며, 이것은 구원자별의 이마누엘의 인가를 받았다. 이 세라핌은 지역 우주의 최상 계급의 천사들에 속하는 것으로 검사 결과가 나왔고, 교육 상담자 군단에 이미 배치되었다.”
 

 

P.1313:6, 119:4.3 천사로 이번에 자신을 수여하는 동안, 표준 우주 달력으로 40년이 넘도록 미가엘은 구원자별에서 자리를 비웠다. 이 기간에 그는 천사 교육 상담자로서 부속되었고, 이것은 26명의 다른 주요 선생들에게 너희가 개인 비서라 부를 만한 것이었는데, 그는 22개의 다른 세계에서 활동하였다. 그의 마지막 임무, 즉 최종 임무에는 네바돈 우주에서 3번 별자리, 84번 체계, 462번 세계에서, 어느 삼위 일체 아들 교육자의 수여 임무에 부속된 상담자요 조수로서 배치되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