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둘째 수여
(The Second Bestowal)
   
 

 

p.1310:4~ , 119:2.1 미가엘이 멜기세덱으로 자신을 수여한 일이 있은 뒤 거의 1억 5천만 년 동안, 네바돈 우주에서는 모든 일이 순조로웠는데, 이 때 37번 별자리의 11번 체계에서 문제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이 문제에는 한 라노난덱 아들, 한 체계 군주의 오해가 관련되었고, 그것은 별자리 아버지들의 판결을 받고, 늘 충실한 이, 곧 그 별자리의 파라다이스 상담자의 승인을 받았지만, 항의하는 체계 군주는 그 판결을 충분히 달게 받지 않았다. 1백 년이 넘도록 불만을 품은 뒤에, 그는 아들 창조자의 통치권에 대항하여 네바돈 우주에서 일찍이 선동되었던 바 가장 널리 퍼지고 비참한 반란 중 하나에서 동료들을 이끌었는데, 이 반란은 유버르사에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행위에 따라서 판결을 받고 종결된 지 오래다.

 

P.1311:1, 119:2.2 반역한 이 체계 군주 루텐시아는 그의 본부 혹성에서 네바돈 표준 시간으로 20년이 넘도록 최고로 군림하였는데, 그리고 나서 유버르사로부터 승인을 얻고서 최고자들은 그가 격리될 것을 명령하였고, 싸움에 찢기고 혼란에 빠진, 그 체계에 속한 사람 사는 세계들의 지휘를 담당할 새 체계 군주를 지명하라고, 구원자별 통치자들에게 요청하였다.

P.1311:3, 119:2.4 그리고 나서, 멜기세덱 수여와 관련하여 떠났을 때 본 것과 똑같은 기법으로 미가엘은 그의 본부 구체를 다시 떠났다. 설명이 없이 이 휴가를 떠난 뒤 사흘째에, 네바돈의 1차 라노난덱 아들들의 예비군 사이에, 새롭고 알려지지 않은 회원이 나타났다. 이 새 아들은 정오에 나타났고, 아무 발표도 없이, 3품 천사 한 명의 수행을 받았는데, 그는 유버르사의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신임장을 지녔고, 이것은 구원자별의 이마누엘의 인가를 받았으며, 이 새 아들이 폐위된 루텐시아의 후계자로서, 새 군주가 임명될 때까지 체계 군주 대리로서 전권을 가지고 37번 별자리의 11번 체계에 배치하라고 지시하였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