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아담과 이브
(Adam and Eve)

 

P.828:1, 74:0.1  아담과 이브는 서기 1934년부터 따져서 37,848년 전에 유란시아에 도착했다. 그들은 동산에 꽃이 한창 만발한 때 도착했다. 정오에 발표도 없이, 천사 수송자 둘이 유란시아로 생물학적 개량자들을 나르는 일을 맡은 예루셈 직원을 동반하고, 우주의 아버지 성전 근처에서, 회전하는 혹성의 표면에 천천히 내렸다. 아담과 이브의 몸을 다시 육체화하는 모든 작업은 새로 지은 이 성소의 구역 안에서 이루어졌다.

 

 

P.415:1, 37:9.5 하나님의 물질 아들. 아들 창조자와 우주 어머니 영 (무한한 영의 우주 대표) 사이에 창조적 연락이 그 주기(週期)를 마치고 나서, 통합된 성품을 가진 자손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을 때, 그 때 아들 창조자는 그의 마지막 존재 개념을 2중 형태로 성격화하며, 이처럼 마침내 자신이 최초에 2중 기원을 가졌음을 확인한다. 자신 안에서 스스로, 그는 물질 계급의 우주 아들 신분을 가진, 아름답고 훌륭한 아들과 딸들을 창조한다. 이것이 네바돈의 각 지역 체계에서 최초의 아담과 이브의 기원이다.

 

P.418:4, 38:1.1  이 연합된 노력이 끝난 뒤에, 아들은 물질 아들들, 곧 첫 유성(有性) 생물을 창조하는 데 종사하고, 한편 우주의 어머니 영은 동시에 영 생식(生殖)을 위하여 혼자서 처음 노력을 시작한다. 이처럼 한 지역 우주의 천사 무리의 창조가 시작된다.
<

P.834:4, 74:6.2 아담손은 유란시아에서 보라 인종의 맏아들이며, 그 누이와 이브손, 곧 아담과 이브가 낳은 둘째 아들이, 그 뒤를 따랐다. 멜기세덱이 떠나기 전에, 이브는 다섯 아이―세 아들과 두 딸―의 어머니였다. 그 다음에 둘은 쌍둥이였다. 그들은 실패가 있기 전에, 아이 63명, 곧 딸 32명과 아들 31명을 낳았다. 아담과 이브가 동산을 떠났을 때, 그들의 가족은 4대로 이루어졌고, 순수 핏줄 후손은 1647명이 되었다. 그들이 동산을 떠난 뒤에, 땅에서 필사 인간의 핏줄과 공동으로 부모가 되어 낳은 자손 2명을 제쳐 놓고, 아이들을 42명이나 거느렸다. 그리고 이것은 아담이 놋 사람과 진화 민족들에게 부모가 된 경우를 넣지 않는다.

▲ Top

아담과 이브의 특별 부활

P.853:4, 76:6.2 아담이 죽은 뒤에 셋째 날, 경건한 장례식을 치르고 둘째 날에, 에덴시아의 임시 최고자의 지지를 받고, 구원자별에 계시고 미가엘을 대행하는 늘 연합한 이의 승인을 받은 라나포지의 명령이 가브리엘의 손에 쥐어졌는데, 이것은 유란시아에서 아담의 실수가 있었을 때 탁월했던 생존자들의 특별 점호를 지시했다. 그리고 유란시아 시리즈에서 제 26번 특별 부활을 지시하는 이 명령에 따라서, 아담과 이브는 첫째 동산의 체험에서 동료였던 1316명과 함께, 사타니아 저택 세계들의 부활실에서 다시 성격화되고 다시 조립되었다. 충성한 많은 다른 사람은 아담이 도착할 때 이미 옮겨졌고, 잠자는 생존자와 자격을 갖춘 살아 있는 승천자들의 섭리 시대 판결이 뒤따랐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