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삼력(트리아타)
(triata)
 

 

P.470:5, 42:2.16 5. 하보나 에너지. 변질하는 공간 물력을 따라서, 한 수준 한 수준, 시공 우주들의 에너지 및 동력이 작용하는 수준까지, 개념 면에서 이 이야기는 파라다이스 방향으로 움직여 왔다. 파라다이스 쪽으로 계속 가면, 다음에는 중앙 우주의 특징을 나타내는, 선재(先在)하는 단계의 에너지와 마주친다. 여기서 진화의 주기는 그 자체를 향하여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 에너지 및 동력은 이제 물력을 향하여 비로소 휙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이것은 공간 잠재력과 원초 물력의 성질과 대단히 다른 성질을 가진 물력이다. 하보나 에너지 체계는 2중이 아니라, 세 가지이다. 이것은 파라다이스 삼위 일체를 위하여 활동하는, 합동 행위자의 실존적 에너지 영토이다.

42:2.17 유버르사에서 이 하보나 에너지는 삼력(三力)으로 알려져 있다.

 

 

파라다이스, 하보나, 초우주의 구성
파라다이스 에너지는 일력(一力, 모노타), 하보나 에너지는 삼력 (三力, 트라이아타) ,
그리고 초우주 에너지는 인력( 引力, 그래비타) 이다.

초우주 에너지는 이중적이다. 전자(E) 와 중성자(P)로 구성된 원자 (중성자는 원자핵 외부에서 변하기 쉽고 전자, 양성자 와 중성미자 안에서 쉽게 분해된다.

100 이상의 양성자로 구성된 요소들은 인위적으로 만들어 질 수 있다. 그러나 자연적인 환경에서는 붕괴되기가 쉽다. 따라서 일곱 초우주 안에서는 빠르게 분해된다

(추측해보건대) 하보나 에너지 시스템은 이중이 아닌 삼중이다. A.B 와 C, 또는 E,P와 A. 일 가능성. E,P의 결합은 100 개의 자연적인 요소들을 방출한다. 모론시아 세계들에서 하나의 A는 이 100개의 요소와 합쳐져 일백개의 또 다른 요소들을 낳을 수 있다. 그러니까 100개의 자연적 요소들은 10개의 A에 합쳐져 필수의 1,000개의 하보나 요소들들 방출한다.

 

 

* 원자 (atom) 화학원소의 특성을 잃지 않는 범위에서 이를 수 있는 최소 미립자, 즉 물질을 이루는 기본 단위.

* 중성자 (中性子 Neutron)
원자핵을 구성하는 소립자.
양자와 함께 원자핵을 구성하는 요소로, 양자와 거의 동등한 질량을 지니고 전기를 띠지 않으며 질량에 대한 투과력이 커서 원자핵의 파괴에 쓰이는 소립자의 일종.

* 전자(과학) [電子, electron]: 음전하를 가지고 원자핵의 주위를 도는 소립자의 하나. 기호는 e이다. 원자 내부에서 양성자와 중성자로 구성된 원자핵의 주위에 분포한다.

* 양성자 [陽性子, proton]
원자핵을 구성하는 소립자의 하나. 수소원자의 원자핵이며 다른 원자의 원자핵의 구성성분으로, 양의 전하를 가지고 있다.

* 중성미자 [中性微子, neutrino]
전하가 없으며 질량이 거의 없는 소립자의 한 종류. 중성미자는 1/2의 스핀을 가지며 항상 광속으로 움직인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