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부활실
(resurrection halls)
 

 

P.533:3, 47:3.5 새 생명의 성전으로부터, 방사(放射)하는 일곱 날개, 곧 필사 민족들의 부활실들이 뻗어 나간다. 이 구조물은 각각 시간 속에 사는 일곱 민족 가운데 한 모임에 바쳐진다. 둥근 학급 집회실에서 끝나는 이 일곱 날개 안에는 각각 성격 부활실이 10만 채 있으며, 이 방들은 1백만이나 되는 사람들을 위해서 잠에서 깨어나는 방으로 쓰인다. 이 방들은 아담 이후의 정상 세계들에서 온, 혼합 민족들의 성격을 조립하는 방에 둘러싸여 있다. 특별 부활이나 섭리 시대의 부활과 연관되어, 개별 시간 세계들에서 이용될 수 있는 기법에 상관 없이, 완벽한 실제 성격을 정말로 의식하도록 다시 조립하는 것은 저택 나라 1번의 여러 부활실에서 일어난다. 모든 영원을 통해서, 이 부활의 아침을 너희가 처음으로 구경하는 인상, 깊이 기억에 남는 인상을 너희는 회상할 것이다.



P.532:8, 47:3.2 제1 저택 세계에서 모든 활동의 바로 그 중심은 부활실, 곧 성격을 조립하는 거창한 성전이다. 이 거대한 구조는 운명 수호 천사, 생각 조절자, 그리고 부활을 담당하는 천사장들의 중앙 회합소로 이루어져 있다. 생명 운반자들도 또한 죽은 자가 부활할 때 이 하늘 존재들과 함께 활동한다.


P.533:4, P.533:3, 47:3.5 새 생명의 성전으로부터, 방사(放射)하는 일곱 날개, 곧 필사 민족들의 부활실들이 뻗어 나간다. 이 구조물은 각각 시간 속에 사는 일곱 민족 가운데 한 모임에 바쳐진다. 둥근 학급 집회실에서 끝나는 이 일곱 날개 안에는 각각 성격 부활실이 10만 채 있으며, 이 방들은 1백만이나 되는 사람들을 위해서 잠에서 깨어나는 방으로 쓰인다. 이 방들은 아담 이후의 정상 세계들에서 온, 혼합 민족(blende races)들의 성격을 조립하는 방에 둘러싸여 있다

둥근 학급 집회실과 아담 이후 혼합 민족들을 위한 부활실 .

순수 민족과 그들의 혼합 민족의 부활실로 바쳐지는 일곱 날개의 하나.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