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2부 지역우주

물질 아들과 딸들
(Material Sons and Daughter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물질 아들들과 딸들의 기원 :
창조 아들의 자손

물질 아들들은 체계-수도의
영구 시민 또는
행성의 아담으로 임명된다.

 

51:1.1 물질, 곧 남녀인 아들과 딸들은 창조 아들의 자손이다; 우주 어머니 영은 이 존재들의 출생에 참여하지 않으며, 이들은 진화 세계에서 신체적 개량자로 활동하도록 예정되어 있다.

37:9.9 하나님의 물질 아들들. 창조 아들과 무한한 영을 대표하는 우주 어머니 영 사이의 창조적 연결이 그 주기를 완성했을 때, 결합된 본성을 가진 자손이 더 이상 나오지 않을 때, 창조 아들은 자신의 마지막 존재 개념을 이중 형태로 성격화하여 마침내 자기 자신과 원래의 2중 기원을 확인한다. 자신 안에서 스스로, 그는 물질 서열의 우주 아들 신분을 가진, 아름답고 훌륭한 아들과 딸들을 창조한다. 이것이 네바돈 각 지역 체계의 원래의 아담과 이브의 기원이다. 그들은 번식하는 서열의 아들이며, 남자와 여자로 창조된다. 이들의 자손은 체계 서울에서 비교적 영구적인 시민으로 활동하고, 더러는 행성 아담으로 임명된다.

 

 

물질 아들들은 내려가는 아들들이지만, 상승하는 자로 분류된다.

51:3.3 행성의 아담과 이브는 필사 종족들의 생물학적 개량을 위한 육체적 선물이다. 그러나 즉시 교배하지 않고, 여러 세대 동안 아담과 이브의 강한 민족을 세우기까지 필사자들과 격리된 채로 있다. 이것이 보라 민족의 기원이다.

37:9.10 행성 임무에서 물질 아들과 딸은 그 세계의 아담 종족을 세우도록 위임받는다. 이 종족은 결국 그 영역의 필사 거주자들과 혼합되도록 고안되어 있다. 행성 아담은 내려오기도 하고 상승하기도 하는 아들이지만, 우리는 보통 그들을 상승하는 자로 분류한다.

40:2.1 하나님의 물질 아들들은 멜기세덱, 그리고 그 동료들과 함께 지역 우주에서 창조되는데, 그들은 모두 내려가는 아들들로 분류된다. 그리고 실제로, 행성 아담―진화 세계의 물질 아들과 딸―은 지역 체계의 수도인, 그들의 기원이 있는 구체에서, 사람이 사는 세계로 내려가는 아들들이다.


하나님의 아들들의
유란시아 임무 중,
물질 아들 아담은 두번째이다.


유란시아 아담과 이브의 임무는
실패로 돌아갔다.

 

51:3.9 너희 세계는 4가지 서열의 아들들의 방문을 받았다: 행성 영주 칼리가스티아, 하나님의 물질 아들인 아담과 이브, 아브라함의 시절에 “살렘의 현자”였던 마키벤타 멜기세덱, 그리고 파라다이스의 수여 아들로서 왔던 그리스도 미가엘이다. 네바돈 우주의 최고 통치자 미가엘이 너희 세계에서 충성스럽고 유능한 행성 영주와 헌신적이고 성공한 물질 아들의 환영을 받았더라면, 얼마나 더욱 효과적이고 아름다웠을까! 그들 모두가 수여 아들의 일생의 과업과 사명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척 많은 일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세계가 유란시아처럼 그렇게 불행하지는 않았고, 행성 아담의 임무도 언제나 그토록 어렵거나 그렇게 위험하지도 않았다. 성공했을 때, 그들은 위대한 민족의 발전에 이바지하며, 그러한 세계가 빛과 생명에 정착되는 시대 훨씬 더 멀리까지 눈에 보이는 행성 업무의 책임자로 계속된다.

 

74:6.7 아담의 아이들은 16살이 될 때까지 학교를 다녔고, 나이든 아이들이 더 어린 아이들을 가르쳤다. 어린아이들은 30분마다, 큰 아이들은 시간마다 활동을 바꾸었다. 아담과 이브의 이 아이들이 노는 것, 순전히 재미있어서 즐겁고 신나는 활동에 빠져 있음을 지켜보는 것은, 유란시아에서 분명히 새로운 광경이었다. 오늘날 종족들의 놀이와 유머는 대체로 아담의 핏줄로부터 유래한다. 아담 족속은 모두 날카로운 유머 감각이 있었을 뿐 아니라 음악을 잘 이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