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멜기세덱 아들
(Melchizedek Sons)
 

 

P.385:5, 35:2.2 멜기세덱들은 자치하는 계급이다. 이 독특한 계급에서 우리는 지역 우주 존재들 편에서 자결(自決)하려는 최초의 시도에 부닥치며, 가장 높은 부류의 참된 자치 정부를 관찰한다. 이 아들들은 그들의 집단 및 고향 혹성의 행정을 위하여, 그리고 관계된 여섯 구체와 그 종속 세계들의 행정을 위하여, 자체의 기구(機構)를 조직한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의 특권을 결코 남용한 적이 없다는 것이 기록되어야 한다. 오르본톤 초우주 전역에서 한 번도 이 멜기세덱 아들들은 신뢰를 저버린 적이 없다. 그들은 자치(自治)를 꿈꾸는 모든 우주 집단의 희망이며, 모든 네바돈 구체에 대하여 자치 정부의 모범이며 선생이다. 모든 계급의 지적 존재들은, 위로는 상관으로부터 아래로 부하들에 이르기까지, 멜기세덱들의 정부를 진심으로 찬양한다.

 

P.384:8, 35:1.1 한 주어진 우주의 신성한 목적과 창조 계획에 따라서, 밝은 새벽별 및 기타 행정 성격자들과 같이 개인적으로 돕는 존재들을 만든 뒤에, 아들 창조자, 그리고 창조 영, 곧 무한한 영의 지역 우주 딸 사이에, 새로운 형태의 창조 연합이 형성된다. 이 창조하는 협동으로부터 생겨나는 성격자 자손이 최초의 멜기세덱―아버지 멜기세덱―인데, 그는 나중에 아들 창조자 및 창조 영과 합작하여, 그 이름을 가진 집단 전체를 생산해 내는 독특한 존재이다.

 

P.385:2, 35:1.3 아들 창조자와 창조 영은, 아버지 멜기세덱과 결합하여, 우리 우주의 멜기세덱들을 표준 시간으로 1천 년 안에 모두 창조하였다. 자신들 가운데 하나가 동등한 창조자로 노릇한 아들 계급이니까, 멜기세덱들은 그 구성 면에서 부분적으로 자기 기원을 가졌고, 따라서 하늘 같은 자치 정부의 실현에 후보자가 된다. 그들은 표준 시간으로 임기가 7년이 되게, 그들 자체의 행정 우두머리를 정기적으로 선출하고, 그 외에는 자치(自治)하는 계급으로서 활동한다. 하지만 최초의 멜기세덱은 본래부터 가진 공동 부모의 특권을 행사한다. 이따금 이 아버지 멜기세덱은 자기 계급의 특정한 개인들을 미초한(未超限) 세계들에 대하여 특별한 생명 운반자로서 활동하도록 임명하는데, 이 세계들은 유란시아에서 여태까지 밝혀지지 않은 부류의 생명 거주 혹성이다.

 

P.386:4, 35:2.6 아들 창조자가 한 진화 세계에서 수여 생애에 들어갈 때, 그는 혼자 간다. 그러나 그의 파라다이스 형제들 가운데 하나, 곧 아보날 아들이 자신 수여에 들어갈 때, 그에게는 멜기세덱 지원자 12명이 따르며, 그들은 수여 임무가 성공하도록 아주 유능하게 이바지한다. 그들은 또한 사람이 사는 세계들에 행정관 임무로 가는 파라다이스 아보날들을 지원하며, 이런 임무에서 아보날 아들이 명백히 눈에 보인다면, 멜기세덱들도 그처럼 필사자의 눈에 보인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