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2부 지역우주

제 7 저택 세계
(Mansion World 7)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47:9.1 이 구체에서 겪는 체험은 죽음 직후의 생애에서의 가장 중요한 업적이다. 너희가 여기서 머무르는 동안 여러 선생의 가르침을 받을 것이고, 그들은 너희가 모두 예루셈에 거주하도록 준비시키는 일에 협력할 것이다. 고립되고 뒤처진 세계에서 온 필사자와, 더 앞선 깨우친 구체에서 온 생존자 사이에 어떤 구별 가능한 차이점들은 사실상 제7 저택 세계에서 거의 사라진다. 여기서 너희는 불행한 유전, 불건전한 환경, 그리고 행성의 비영적 성향과 같은 모든 잔재가 깨끗이 씻겨 내린다. “짐승의 표시”의 마지막 잔재가 여기서 제거된다.

 

 

47:9.2 7번 저택 나라에서 머무르는 동안, 과도기 세계 7번, 곧 우주 아버지의 세계를 방문하는 허가가 내린다. 여기서 너는 보이지 않는 우주의 아버지께 드리는 새롭고 더 영적인 예배를 시작하며, 이것은 너희가 오랜 기간 상승하는 동안 계속해서 추구할 습관이다. 이 과도기 문화 세계에서 너는 아버지의 성전을 발견하지만, 아버지를 볼 수는 없다.

47:9.3 이제 예루셈으로 가는 졸업 학급이 형성된다. 개인으로서 너희는 한 세계에서 다른 세계로 갔지만, 이제 너희는 무리를 이루어 예루셈을 향하여 떠나려고 준비한다. 하지만 어떤 범위 안에서, 상승자는 땅에서나 저택 나라에서 그의 활동 집단에서 뒤떨어진 일원이 그를 따라잡게 만들려는 목적으로, 제7 저택 세계에서 머무를 수 있다.

 

 

 

47:9.4 제7 저택 세계의 직원들은 너희가 거주 자격을 가지고 예루셈을 향하여 떠나는 것을 구경하려고 유리 바다에서 모인다. 수백 또는 수천 번, 너희는 예루셈을 방문했을지 모르지만, 언제나 손님으로서 그랬다; 상승 필사자로서 저택 나라 생애 전체에 영원히 작별을 알리는 동료들의 한 무리와 일행을 이루어, 너희가 체계 수도를 향하여 나아간 적은 결코 전에 없었다. 너희는 예루셈의 시민으로서 본부 세계의 접대하는 들에서 곧 환영받을 것이다.

 

 

 

47:9.5 너희는 일곱 세계의 비물질화를 통한 너희의 발전을 크게 즐길 것이다. 이 세계들은 정말로 필사를 벗어나게 하는 구체이다. 제1 저택 세계에서 너희는 대체로 인간이었고, 그저 물질 몸이 빠진 필사 존재, 곧 모론시아 형태―살과 피로 이루어진 필사의 거처가 아니라, 모론시아 세계의 물질 몸―속에 들어 있는 인간 지성일 뿐이었다. 조절자와 융합할 때, 너희는 정말로 필사 상태에서 불멸의 상태로 나아가며, 너희가 예루셈 생애를 마칠 때쯤이면 너희는 완전한 모론시아 존재가 되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