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2부 지역우주

제 5 저택 세계
(Mansion World 5)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47:7.1 제5 저택 세계까지 수송되는 것은 모론시아 진보자의 생애에서 엄청난 발전을 의미한다. 이 세계에서의 체험은 참으로 예루셈의 생활을 미리 맛보는 것이다. 여기서 너희는 충실한 진화 세계의 높은 운명을 비로소 깨닫기 시작하는데, 그들의 자연 행성이 발달하는 동안 이 단계까지 보통 진보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저택 세계의 문화는 일반적으로, 정상으로 진화로 진보하는 행성에서 빛과 생명 시대의 초기 문화에 해당한다. 그리고 이로부터 이 여러 진보된 진화 세계에서 때때로 거주하는, 상당히 교양 있고 진취적인 부류의 존재들이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저택 구체, 아니 모든 저택 구체를, 거치지 않고 왜 면제되도록 주선되는지 너는 이해할 수 있다.


 

47:7.2 제4 저택 세계를 떠나기 전에 지역 우주 언어를 익힌 후, 이제 너희는 거주 자격을 가지고 예루셈에 도착하기 전에 두 언어에 능통할 수 있을 때까지 유버르사의 언어를 완전히 익히는 데 이제 더 시간을 할애한다. 모든 상승하는 필사자는 체계 본부에서 하보나까지 두 개의 언어를 구사한다. 그리고 초우주의 어휘를 늘리기만 하면 되는데, 여전히 파라다이스에 거주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확장이 필요하다.

47:7.3 5번 저택 나라에 도착하고 나서, 순례자는 해당하는 번호의 과도기 세계, 곧 아들들의 본부를 방문할 수 있는 허가를 받는다. 여기서 상승 필사자는 여러 집단의 신성한 아들들과 개인적으로 친숙하게 된다. 이 훌륭한 존재들에 관하여 죽 소문을 들어 왔고, 이미 예루셈에서 그들을 만났지만, 이제 그들을 정말로 알게 된다.

 

 

 

47:7.5 5번 저택 나라에서 우주 의식이 정말로 태어난다. 너는 우주에 머리를 쓰게 된다. 이 때는 정말로 시야가 커지는 때이다. 어떤 엄청나고 웅장한 운명, 어떤 천상의 신성한 운명이 파라다이스까지 가는 점진적 상승을 마치는 자들을 모두 기다린다는 생각이, 상승하는 필사자의 확대되는 지성 속에 비로소 떠오르고 있으며, 상승은 아주 힘들게, 그러나 몹시 기쁘고 상서롭게 시작되었다. 대략 이 지점에서, 보통 상승하는 필사자는 하보나에 올라가는 것에 대하여 비로소 진정한 체험적 열심을 보인다. 공부는 자원해서 하며, 사심 없는 봉사는 자연히 하게 되고, 예배는 저절로 일어난다. 진정한 모론시아 성품이 싹트고 있으며, 진정한 모론시아 생명 존재가 진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