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제 5 저택 세계
(Mansion World 5)
*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47:7.1 (537.1) 제5 저택 세계까지 수송되는 것은 상물질 진보자의 생애에서 엄청난 전진의 걸음이다. 이 세계에서 겪는 체험은 참으로 예루셈의 생활을 미리 맛보는 것이다. 여기서 충성스러운 진화 세계의 높은 운명을 네가 비로소 깨닫는데, 이는 그런 세계들이 보통 자연스런 행성의 발전 기간에 이 단계까지 진보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저택 세계의 문화는 일반적으로, 정상으로 진화로 진보하는 행성에서 빛과 생명 시대의 초기 문화에 해당한다. 그리고 너는 이로부터, 이 여러 상급 진화 세계에서 때때로 거주하는, 상당히 교양 있고 진취적인 부류의 존재들이 어째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저택 구체, 아니 모든 저택 구체를, 거치지 않고 면제되도록 주선되는가 이해할 수 있다.


 

47:7.2 (537.2) 제4 저택 세계를 떠나기 전에 지역 우주 언어를 통달했으니까, 너는 거주 자격을 가지고 예루셈에 도착하기 전에 유버르사의 말을 완전히 익히는 데 이제 더 시간을 바치며, 두 언어를 네가 유창하게 쓰는 것이 목표이다. 체계 본부에서부터 하보나까지, 하늘 가는 필사자는 모두 두 나라 말을 한다. 그리고 나서 오직 초우주 낱말 수를 늘이는 것이 필요하며, 파라다이스에 거주하기 위해서 그 위에 더 낱말 수를 더하는 것이 필요하다.

47:7.5 (537.5) 5번 저택 나라에서 우주 의식(意識)이 정말로 태어난다. 너는 우주에 머리를 쓰게 된다. 이 때는 정말로 시야가 커지는 때이다. 어떤 엄청나고 웅장한 운명, 어떤 천상의 신성한 운명이 파라다이스까지 가는 점진적 승천을 마치는 자들을 모두 기다린다는 생각이, 하늘 가는 필사자의 확대되는 지성 속에 비로소 떠오르고 있으며, 승천은 아주 힘들게, 그러나 몹시 기쁘고 상서롭게 시작되었다. 대략 이 지점에서, 하늘 가는 보통 필사자는 하보나에 올라가는 것에 대하여 비로소 진정한 체험적 열심을 보인다. 공부는 자원해서 하며, 사심 없는 봉사는 자연히 하게 되고, 예배는 저절로 일어난다. 진정한 상물질 인품이 싹트고 있으며, 진정한 상물질 인간이 진화하고 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