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2부 지역우주

제 1 저택 세계
(Mansion world 1)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47:3.1 저택 세계들에서는 부활한 필사 생존자들이 죽음과 맞닥뜨렸을 때 그들이 떠난 바로 그곳에서의 그들의 생애를 다시 시작한다. 너희가 유란시아에서 제1 저택 세계로 가면 상당한 변화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좀 더 정상적이고 진보적인 시간 세계에서 왔다면, 다른 몸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 외에는 거의 차이점을 눈치채지 못할 것이다; 살과 피로 이루어진 천막은 태어난 세계에 남겨져 있다.


 

47:3.2 제1 저택 세계에서의 모든 활동의 중심은 성격을 조립하는 거대한 성전인 부활실이다. 이 거대한 구조는 운명 수호천사, 생각 조절자, 그리고 부활을 담당하는 천사장들의 중앙 회합소로 이루어져 있다. 생명 운반자들도 또한 죽은 자가 부활할 때 이 하늘 존재들과 함께 활동한다.

47:3.3 물질 수준에서 영 수준으로 바뀐 필사자 지성의 성적표와 활발한 기억 형태는 분리된 생각 조절자의 개인적 소유이다. 영이 되어 버린 이 지성 요소와 기억, 그리고 생물의 성격은 영원히 그러한 조절자의 일부이다. 사람의 지성이 담긴 기반과 신분의 수동적 잠재력은 운명 수호천사가 보관하도록 맡겨진 모론시아 혼 안에 들어 있다. 세라핌에게 맡겨진 모론시아 혼과 조절자에게 맡겨진 영 지성을 다시 결합하는 것은 사람의 성격을 재조립하게 되는 것인데, 이것이 잠자는 생존자의 부활이다.

섭리시대의 심판과 부활


 

47:3.7 1번 저택 세계에서 (또는 더 진보된 상태는 다른 곳에서) 너는 죽음으로 중단된 바로 그 단계에서 너의 지적 훈련과 영적 개발을 다시 시작할 것이다. 행성에서의 죽음이나 저택 세계의 부활과 변환 시간 사이에, 필사 인간은 생존의 사실을 체험하는 것 외에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너는 여기 밑에서 네가 떠났던 바로 그 자리에서 시작한다.

 

 

47:3.8 저택 세계 1번에서 겪는 모든 체험은 결핍된 봉사와 관련이 있다. 이 첫 번째로 구류되는 구체에 도착한 생존자들은 너무나 많고, 생물적 성격의 다양한 결함과 필사 존재의 체험 결핍이 나타나기 때문에, 그 영역의 주요 활동은 시공의 물질적 진화 세계에서 육체를 입은 생명이 받은 허다한 유산들을 교정하고 치료하는 일에 몰두한다.

 

47:3.10 너희가 1번 저택 세계에서 지체하지 않는다면, 10일이 끝날 때 너는 변환하는 수면에 들어가 2번 세계로 나아갈 것이고, 그 뒤에 10일마다, 네가 배정될 세계에 도착할 때까지 너는 이렇게 나아가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