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예루셈 하나님 아들들의
일곱 회로

( The circles of the
Sons of God in Jerusem)


예루셈 동그라미 (회로)들.

46:5.11 (524.2) 아들들의 이 일곱 동그라미는 동심(同心) 형태이며, 연달아 높아져서, 바깥쪽의 큰 동그라미는 각각 안쪽의 작은 동그라미들을 내려다보며, 각 동그라미는 대중이 산책로로 쓰는 담에 둘러싸여 있다. 이러한 벽은 어렴풋이 빛나는 수정(水晶) 보석으로 지어졌고, 각자의 거주하는 동그라미를 모두 내려다보도록 높게 되어 있다. 이러한 각 벽에 뚫려 있는 많은 문은―5만에서 15만이 되는데―꼭 하나의 진주색 수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46:5.10 (524.1) 1. 하나님의 아들의 동그라미. 하나님의 아들들은 자신들이 교제하는 행성, 곧 과도기 문화 세계 중에 하나를 소유하지만, 또한 예루셈에서 이 너른 영토를 차지한다. 하늘 가는 필사자는 그들의 과도기 문화 세계에서 모든 계급의 신다운 아들과 자유로이 섞인다. 거기서 너희는 이 아들들을 개인적으로 알고 사랑하겠지만, 그들의 사회 생활은 대체로 이 특별 세계와 그 위성들에 국한된다. 그러나 예루셈의 여러 동그라미에서 이 집단의 아들들이 일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그리고 상물질 시력의 범위가 굉장하니까, 너희는 아들들의 산책로에서 이리저리 걸어다니고, 그들의 수많은 계급의 흥미 있는 활동을 바라볼 수 있다.

 

 

◀ 1. 아들들의 일곱 동그라미 (seven circles of the Sons)

1. 첫째 동그라미는 아들 행정관들과 그 개인 참모진(the Magisterial Sons and their personal staffs)이 차지한다.

2. 둘째 동그라미 는 삼위 일체 아들 교육자(the Trinity Teacher Sons)들이 차지한다.

3. 셋째 동그라미는 멜기세덱들(the Melchizedeks)에게 바쳐진다.

4. 넷째 동그라미는 보론다덱들,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집이 마련되지 않은 모든 다른 계급의 방문자 및 관찰자인 아들들의(the Vorondadeks and all other orders of the visiting and observer Sons ) 집이다.

5. 다섯째 동그라미는 라노난덱, 곧 체계 군주 및 혹성 영주인 아들들(the Lanonandeks, the sonship order of the System Sovereigns)의 거처이다.

6. 여섯째 동그라미는 체계(體系)의 생명 운반자들(the system Life Carriers)이 머무르는 장소이다.

7. 일곱째 동그라미는 하늘 가는 아들들, 곧 천사 배우자와 더불어 체계 본부에서 일시 활동할까 싶은, 배치된 필사자들이 모이는 장소이다.

 

3차원의 관점에서 본 하나님의 아들들의 동그라미 회로의 십자형 조각
땅에서 위를 향해 올려다 본 하나님의 아들들의 동그라미 회로의 십자형 조각.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