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2부 지역우주

늘 충실한 이들
(The Faithfuls of Day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18:7.1 삼위일체의 기원을 가진 이 높은 성격자들은 각 지역 우주에서 1백 별자리의 통치자들에게 조언하는 파라다이스 고문들이다. 늘 충실한 이들은 7000만 명 있는데, 늘 하나된 이들처럼, 모두 근무하지는 않는다. 그들의 파라다이스 예비군은 우주 간 윤리 및 자치 자문 위원회이다. 늘 충실한 이들은 그들 예비군의 최고 회의의 판결에 따라서 돌아가며 봉사한다.

 

 

43:4.2 이 늘 충실한 이는 파라다이스의 삼위일체 아들이며, 본부 세계가 생긴 이래, 임마누엘의 개인 대표로서 에덴시아에 존재해 왔다. 언제라도 늘 충실한 이는 별자리 아버지들의 바른 편에서 그들을 조언하지만, 요청받지 않고는 결코 조언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 높은 파라다이스 아들들은 지역 우주의 임시 통치자들의 청원을 받을 경우를 제외하고, 결코 지역 우주의 사무에 참여하지 않는다. 늘 하나된 이가 창조 아들과 가지는 모든 관계는, 늘 충실한 이가 별자리의 최고자와 가지는 관계와 같다.

 

18:7.2 늘 하나된 이와 지역 우주의 창조 아들과의 모든 관계는, 늘 충실한 이와 그 지역 우주의 별자리를 다스리는 보론다덱 아들들의 관계와 같다. 그들은 배치된 별자리의 복지에 지극히 헌신적이고 신답게 충실하다. 따라서 이름이 늘 충실한 이이다. 그들은 오직 상담자로서만 행동하고, 별자리 당국의 초청을 받을 경우를 제외하고, 결코 행정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한 별자리의 본부를 둘러싸는 건축된 여러 훈련 구체에서, 승천 순례자에게 베푸는 교육 봉사에 직접 관여하지도 않는다. 그러한 사업은 모두 보론다덱 아들들의 감독 밑에 있다.

 

 

 

43:4.5 에덴시아에 있는 늘 충실한 이의 거처는 이 최고자들 주택의 북부에 있고, “파라다이스 집회의 산”으로 알려져 있다. 거룩하게 바쳐진 이 산지에서 상승하는 필사자들은 정기적으로 모여서, 완전한 10억의 하보나 세계를 통해서, 그리고 계속 파라다이스의 말할 수 없는 높이까지 가는, 진보하는 필사자들의 길고도 흥미를 자아내는 여행에 관하여 이 파라다이스 아들이 이야기하는 것을 듣는다. 바로 집회 산에서 열리는 이 특별 모임에서, 모론시아 필사자들은 중앙 우주에서 기원을 가지는 여러 집단의 성격자들에 관하여 더 자세히 알게 된다.

 

 

 

119:8.1 미가엘이 마지막으로 유란시아에서 성공적으로 수여된 후, 그는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에 의해 네바돈의 주권 통치자로 받아들여졌을 뿐 아니라, 우주 아버지에 의해 자신이 창조한 지역 우주의 확립된 지도자로서 인정을 받았다. 사람의 아들이며 하나님의 아들인 이 미가엘은 샐빙톤으로 돌아오자, 네바돈의 안정된 통치자로 선포되었다. 유버르사에서 미가엘 통치의 여덟째 선포가 내려왔고, 한편 파라다이스로부터 우주의 아버지와 영원한 아들의 합동 선언이 왔는데, 이것은 이 하나님과 사람의 연합을 그 우주의 유일한 우두머리로 만들며, 샐빙톤에 주둔하는 늘 하나된 이(Union of Days)에게 파라다이스로 철수하라는 뜻을 알렸다. 별자리 본부에 있는 늘 충실한 이(Faithfuls of Days)도 또한 최고자 의회에서 철수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그러나 미가엘은 상담하고 협조하는 삼위일체 아들들이 물러나는 데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샐빙톤에서 그들을 모으고 그들에게 영원히 네바돈에서 근무하도록 요청했다. 그들은 이 요청에 따르겠다는 소망을 파라다이스에 있는 그들의 지도자들에게 알렸으며, 그 뒤에 얼마 안 되어 파라다이스의 분리 명령이 내려졌고, 이것으로 중앙 우주에서 온 이 아들들을 네바돈 미가엘의 법정에 영원히 부속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