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물리에너지
(Energy)
*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 (한글) 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42:2.1(469:1) 여러 수준의 물력과 에너지―물리 에너지, 지성 에너지, 영적 에너지―를 가리키고 설명하기에 알맞는 낱말을 영어에서 찾기가 정말로 어렵다. 이 이야기는 너희가 널리 사용하는 물력, 에너지, 동력, 이것들의 정의(定義)를 도무지 따를 수 없다. 언어가 너무나 부족해서 우리는 이러한 용어들을 여러 가지 뜻으로 써야 한다. 이 논문에서, 예를 들면, 에너지란 낱말은 모든 단계와 형태의 현상적 움직임, 행동, 잠재성을 나타내는 데 쓰이며, 한편 물력은 에너지의 인력 이전(以前) 단계, 동력은 에너지의 인력 이후 단계에 적용된다.

 

 

42:2.19 (471.3) 7. 일력(모노타, Monota, 파라다이스 에너지). 에너지는 파라다이스 에너지일 때 신성(神性)에 가깝다. 일력(一力)은 파라다이스의 살아 있는 비영적 에너지―영원 세계에서 최초의 아들의 살아 있는 영 에너지에 해당하는 물건―이라, 따라서 우주의 아버지의 비영적 체계라고 우리는 믿고 싶다.

14:3.6 (156.3) 하보나 행성들의 구조는 공간에 있는 진화 세계 및 체계들의 구조와 전혀 다르다. 대우주 전체의 다른 어느 곳에서도, 그렇게 거대한 구체들을 생명 세계로 쓰는 것은 불편하다. 삼력(트리아타, Triata, 하보나 에너지)으로 된 물질 구성은, 굉장한 검은 인력체들의 균형하는 효과와 더불어, 이 엄청난 우주의 물리적 힘을 아주 완전히 평준화하고, 아주 절묘하게 여러 가지 인력의 균형을 가능하게 한다. 이 굉장한 세계들의 물질적 기능과 영적 활동을 조직하는 데는 반인력도 또한 이용된다.

42:2.14 (470.5) 4. 우주 동력 (우주력, Gravita, 물리에너지). 공간에 있던 물력은 공간 에너지로, 그리고 나서 인력(引力)이 통제하는 에너지로 바뀌었다. 이렇게 물리적 에너지는 무르익어서, 동력의 경로로 지향되고, 우주 창조자들의 다채로운 목적에 쓰일 수 있게 되었다. 대우주―조직되어 있고 사람이 사는 여러 창조―에서 물리적 에너지의 다능한 지휘자ㆍ중심ㆍ통제자들이 이 작업을 수행한다.

 

1차 물력 조직자들의 계심은 주위에 에너지 회오리바람을 일으키고 잠재 물력이 원초 물력이 된다.

(극자 단계) 1차 물력 조직자들의 활동으로 인하여 유력에너지가 생기고 이것은 파라다이스 인력에 반응하지 않지만, 차츰 극자들이 생기면서 파라다이스 인력에 반응한다. 2차 물력 조직자들이 인계받는다.

42:2.11 (470.2) 가. 유력 에너지 (Puissant energy). 이것은 강력하고 방향이 있고 대량으로 움직이는 에너지이다. 1차 물력 조직자들의 (적극적) 활동으로 움직이는 에너지 체계이다. 에너지가 파라다이스 인력에 반응하면, 2차 물력 조직자들에게 양보한다.

 

(전자단계) 2차 물력 조직자들의 활동으로 인하여 전자 및 전자 이후 입자들이 생기고 직선 인력에 반응한다. 우주 동력 지휘자들이 인계받고 미가엘이 나타날 때 까지 무기한으로 기다린다.

42:2.12 (470.3) 나. 인력 에너지(Gravity energy). 인력 에너지는 우주 동력이 될 가능성을 지니며, 모든 물질의 조상이 된다. 2차 물력 조직책들의 작업에 반응하여 파라다이스 인력에 반응하게 된다. 인력 반응이 나타나서 우주 동력 지휘자들이 배치되면, 2차 물력 조직책들은 에너지 회오리바람으로부터 물러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