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2부 지역우주

수여 아들
(Bestowal Son Man)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유란시아에서의 미가엘(예수)
수여는 정상적 순서가 아니다.

 

52:5.1 사람 사는 세계에서 지적이고 영적인 발전의 일정한 기준이 달성될 때, 파라다이스 수여 아들 한 분이 반드시 도착한다. 정상적인 세계에서는 종족이 가장 높은 수준의 지적 발달과 윤리적 성취로 올라가기 전에는 그는 육신을 입고 나타나지 않는다. 그러나 유란시아에서는 수여 아들이자, 너희의 창조 아들이 아담의 섭리 시대 끝에 나타났다. 하지만 이것은 우주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반적인 사건의 순서가 아니다.

 

창조 아들(미가엘) 수여는
지역우주의 사람사는 세계에서
오직 한 번만 일어난다.

그외는 아보날(사법관 아들)이
수행한다.

 

52:5.2 세상이 영적 변화를 위하여 충분히 준비되었을 때, 수여 아들이 도착한다. 이 아들들은 반드시 사법관 서열, 곧 아보날 서열에 속하는데, 예외는 네바돈의 미가엘이 너희 필사 민족들에게 자신을 수여하려고 유란시아에 나타났을 때와 같이, 각 지역 우주에서 한 번, 창조 아들이 어느 진화 세계에서 그의 마지막 자기 수여를 준비할 때이다. 거의 1천만 세계 중에서 오직 한 세계가 그러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다른 세계들은 아보날 서열의 파라다이스 아들이 수여됨으로 영적 진보가 일어난다.

52:4.10 이 사법관 아들들의 섭리 시대들은 유란시아 시간으로 2만 5천 년에서 5만 년까지, 얼마든지 시간을 차지한다. 때때로 그러한 시기는 훨씬 짧거나, 드문 경우에 더 길기도 하다. 그러나 세월이 충분히 지나면, 바로 이 사법관 아들들 가운데 하나가 파라다이스 수여 아들로서 태어날 것이다.

 

수여아들의 행성 방문은
진리의 영의 해방과 함께

생각 조절자들의
보편적 수여가 일어난다.

 

49:5.25 인류의 지능 및 윤리의 진보가 진화적 발전의 한계에 이르렀을 때, 파라다이스의 아보날 아들이 심판 임무를 띠고 도착한다. 나중에, 그러한 세계의 영적 지위가 자연스럽게 도달하는 한계에 가까워질 때, 파라다이스 수여 아들이 그 행성을 방문한다. 수여 아들의 주요 임무는 행성의 지위를 확립하고, 행성에서 활동하도록 진리의 영을 해방하고, 이처럼 생각 조절자들이 보편적으로 오게 하는 것이다.

 

수여 아들 섭리시대에는
진리의 계시가 초우주를 포함한다.

 

52:5.3 수여 아들은 높은 교육 문화 세계에 도착하고, 진보된 가르침을 흡수하고 수여 임무를 감사히 여기는 영적으로 훈련되고 준비된 종족을 만난다. 이 시대의 특징은 도덕적 문화와 영적 진리를 세계적으로 추구한다. 이 섭리 시대에 필사자의 열정은 우주의 실체를 꿰뚫고 영적 실체와 교통한다. 진리의 계시는 초우주를 포함하도록 확장된다. 전혀 새로운 교육과 정부 체계가 성장하여 지난 시대의 서투른 체제를 갈아치운다. 삶의 즐거움은 새로운 빛깔을 띠고, 생명의 반응은 하늘같이 높은 음조와 음색으로 높아진다.

 

많은 국가가 있지만,
한 민족, 한 언어, 한 종교를 이룬다.

 

52:5.10 이 시기 전체를 통해서 정부의 감독이 차츰 줄어든다. 참된 자치가 비로소 작용한다; 제한된 법규의 필요가 자꾸 줄어든다. 국가의 저항을 담당하는 군사 지부들이 사라져 버린다. 나라들이 사이좋게 지내는 시대가 정말로 다가오고 있다. 많은 국가가 있고, 국가는 대체로 땅의 분포에 따라서 결정되지만, 오로지 한 민족, 한 언어, 한 종교가 있다. 필사자의 업무는 완전히 이상향 같지 않더라도, 거의 그렇다. 이때는 참으로 위대하고 영화로운 시대이다!

 

수여 아들은 평화의 왕이다.


유란시아의 수여 아들(미가엘)은
평화의 왕이 아니다.

 

52:6.1 수여 아들은 평화의 왕이다. 그는 “땅에는 평화, 사람들 사이에는 선한 의지를.”이라는 메시지를 가지고 도착한다. 정상 세계에서 이때는 세계 평화가 오는 섭리 시대이다; 국가들은 이제 더이상 전쟁을 배우지 않는다. 그러나 너희의 수여 아들, 그리스도 미가엘의 강림에는 그러한 유익한 영향이 따르지 않았다. 유란시아는 정상 순서대로 진행되지 않고 있다. 행성 행렬에서 너희 세계는 발걸음이 맞지 않는다. 너희의 주는, 땅에 계실 때, 제자들에게 그의 출현이 보통의 평화적 통치를 유란시아에 가져오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그들에게 “전쟁과 전쟁의 소문”이 있을 것이고,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날 것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또 다른 때에 “내가 이 땅에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왔다고 생각지 말라”고 말했다.

52:6.8 뒤떨어지고 뒤죽박죽이 된 너희 세계로부터 수여 아들 이후 시대에 있는 어느 정상 행성으로 지금 너희를 데려갈 수 있다면, 너희는 전통에 나오는 천국으로 옮겨 갔다고 생각할 것이다. 너희는 인간이 사는 필사자 구체의 정상적 진화 작용을 지켜보고 있다고 도저히 믿으려 하지 않을 것이다. 이 세계들은 그들 영역의 영적 회로 속에 있으며, 그들은 모두 지역 우주 방송의 혜택과 초우주의 반영 서비스를 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