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하늘 예술가
(Celestial Artisans)

 

P.497:1, 44:0.1 분과 및 우주 본부 세계들의 우대(優待) 거류지 사이에서 하늘의 예술가로 지칭되는 독특한 계급의 복합 성격자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존재들은 상물질계 및 하등 영(靈)의 영역에 있는 대예술가요 기술자이다. 그들은 상물질의 치장과 영적 미화에 종사하는 영과 준영(準靈)이다. 그러한 기술자들은 대우주 전체에 걸쳐서―빛과 생명에 안주하는 모든 구체 뿐 아니라, 초우주, 지역 우주, 별자리, 체계의 본부 세계들에도―분포되어 있다. 그러나 그들의 주요한 활동 영역은 별자리, 그리고 특별히 각 본부 구체를 둘러싸는 770 세계에 있다.

 

 

P.497:3, 44:0.3 하늘 예술가들은 그처럼 창조되지 않았고, 그들은 중앙 우주에서 태어난 어떤 선생 성격자들, 그리고 승천 필사자 및 기타 수많은 하늘 집단으로부터 뽑은 자원한 생도로 이루어진 단체, 선택되고 모집된 존재들의 단체이다. 이 예술가들로 구성된 최초의 교육 집단을 무한한 영이 일곱 으뜸 영과 합작하여 한때 배치하였고, 이것은 일곱 예술가 분과 가운데 각 분과에 1천 명씩, 7천 명의 하보나 강사로 이루어져 있다. 그러한 핵심을 가지고 시작하여, 오랜 세월을 거쳐서, 영 사무와 상물질 사무에서 이 솜씨 있는 일꾼들의 눈부신 단체가 발전되었다.

44:0.5 하늘 예술가들은 모두 초우주 본부에 등록되어 있지만, 지역 우주 서울에서 상물질계 감독자들의 지휘를 받는다. 그들은 각 지역 우주의 본부 세계에서 활동하는 상물질계 감독자들의 중앙 군단으로부터 다음 일곱 가지 주요 활동 부문에서 임명된다:

1. 하늘 음악가 (Celestial Musicians).
2. 하늘의 재생자 (Heavenly Reproducers).
3. 신성한 건축자 (Divine Builders).
4. 생각 기록자 (Thought Recorders).
5. 에너지 조종자 (Energy Manipulators).
6. 설계자와 치장자 (Designers and Embellishers).
7. 조화 노동자 (Harmony Workers).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