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2부 지역우주

천사장들
(Archangel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약 80만의 천사장들이 한 지역우주에 있다.

37:3.1 천사장들은 창조 아들과 우주 어머니 영의 자손이다. 그들은 한 지역 우주에서 대량으로 생산되는 가장 높은 형태의 높은 영 존재들이며, 가장 최근에 등록할 당시 네바돈에 거의 80만이 있었다.

 

 

37:3.2 천사장들은 보통 가브리엘이 관할하지 않는 몇 안 되는 지역 우주 성격 집단 중 하나이다. 그들은 생명존재의 생존과 시간과 공간의 상승하는 필사자들의 생애를 촉진하는 데 헌신하는 존재로, 우주의 일상적인 행정에는 어떤 식으로도 관여하지 않는다. 보통 밝은 별과 아침 별의 지시에 종속되지 않지만, 천사장들은 때때로 그들의 권한으로 활동한다. 그들은 또한 너희 세계에 대한 생명 이식에 대한 서술에서 묘사된 어떤 과정에서 알 수 있듯이, 저녁별들과 같은 다른 우주 보조자들과 함께 일한다.

 

 

천사장들의 세계.

37:3.7 천사장 세계. 구원자별을 둘러싸는 제7 집단의 세계들은, 관계된 그 위성들과 함께 천사장들에게 배정된다. 1번 구체와 그 여섯 종속 위성은 모두 인격자 기록을 보관하는 자들이 차지한다. 이 엄청난 기록자 군단은, 필사자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우주 생애를 거쳐서, 각 개인이 초우주 체제를 향하여 구원자별을 떠나든지 아니면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명령에 따라서 “기록된 존재로부터 지워질” 때까지, 그러한 시간 세계에서 온 필사자의 기록을 정리하느라고 분주하다.

37:3.8 이러한 세계에서는, 필사자가 죽고 다시 성격화하는 그 시각, 곧 죽음으로부터의 부활 사이에 낀 기간 동안, 성격자의 기록과 신분 보증서들은 분류되고, 기록되고, 보관된다.

 

 

37:3.4 비천하고 혼란에 빠진 너희의 행성이, 파라다이스 승천 계획과 관련된 특정한 천사장 활동의 방향을 위한 분과 본부가 되었다는 사실의 중요성을 이해하는가?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미가엘이 자신을 수여한 세계에서 다른 승천 활동들의 미래 집중을 예견하고, “내가 다시 올 것이다”하신 주의 개인적인 약속에 엄청나고 엄숙한 중요성을 부여한다.

189:3.2 천사장의 회로는 유란시아에서 그때 처음으로 작동했다. 가브리엘과 천사장 무리들은 행성의 영적 극점이 있는 자리로 이동했다; 가브리엘이 신호를 보냈을 때, 체계의 첫번째 저택 세계로 가브리엘의 목소리가 번쩍 날아갔다: “미가엘의 명령에 따라, 유란시아의 섭리 시대에 죽은 자를 일어나게 하라!” 그러자 아담 시절 이후로 잠들고 아직 심판받으러 가지 않은 유란시아 인류의 모든 생존자가, 모론시아 몸을 입을 준비가 되어, 저택 나라의 여러 부활실에 나타났다. 그리고 한순간에 세라핌과 그 동료들은 저택 세계를 향하여 떠나려고 준비했다. 생존한 이 필사자들을 집단으로 관리하는 데 한때 배치되었던 이 수호 세라핌들이 보통은 저택 나라의 부활실에서 그들이 깨어나는 순간에 자리에 있었을 터이지만, 예수의 모론시아 부활과 관련하여 가브리엘이 여기에 있어야 할 필요 때문에 이때, 바로 이 세상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