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아반돈터
(Abandonters)

 

P.415:3, 37:9.8 마찬가지 방법으로, 지역 우주 및 초우주 행정 조직의 모든 분과는 그들의 얼마큼 영구한 인구, 곧 시민권 지위를 가진 거주자들을 가지고 있다. 유란시아가 중도자들을 가진 것 같이 너희 체계의 서울 예루셈은 물질 아들과 딸들을 가졌다. 너희의 별자리 본부 에덴시아는 일생자들을 가졌으며, 한편 구원자별의 시민은 두 가지인데, 창조된 수사시아와 진화된 영 융합 필사자들을 가지고 있다. 초우주의 소구역 및 대구역의 행정 세계들은 영구(永久) 시민이 없다. 그러나 유버르사 본부 구체들은 아반돈터로 알려진 한 놀라운 무리의 존재들의 보살핌을 줄곧 받는데, 그들은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의 밝혀지지 않은 대리자요, 오르본톤 서울에 거주하는 일곱 반영 영이 창조한 것이다. 유버르사에서 거주하는 이 시민들은 현재 아들이 융합한 필사자들의 유버르사 군단에게 직접 감독을 받으면서 그들 세계의 일상 사무를 관리한다. 하보나도 거기서 태어난 존재들이 있으며, 중앙에 빛과 생명의 섬은 여러 집단의 파라다이스 시민의 고향이다.

 

P.631:2, 55:6.6 높이 진화되고 오랜 이 제7 단계에 있는 세계에서, 우리는 인간들이 변화하기 전에 지역 우주 언어를 충분히 배우는 것을 관찰한다. 아반돈터들이 나이 든 필사자들에게 초우주의 말을 가르치고 있는, 아주 오래 된 몇몇 혹성을 나는 찾아본 적이 있다. 그리고 이 세계들에서, 초한 성격자들이 상물질계 성전에서 최후자들의 풍채를 드러내는 기법을 본 적이 있다.

P.493:5, 43:7.4 다채로운 여러 우대(優待) 거류지에서, 하늘 가는 상물질계 필사자는 복귀 지도자들 사이에서 그 수가 많지만, 일생자들은 네바돈 집단의 하늘 예술가들과 관계된 가장 큰 집단을 대표한다. 오르본톤 전체에서, 유버르사의 아반돈터들을 빼고, 하보나 바깥에 있는 어느 존재도 예술적 솜씨, 사회에 적응하는 능력, 조정하는 머리 면에서 일생자들을 따라가지 못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