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대관별
(Vicegerington)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13:1.11.4. 대관별. 이 행성은 “아버지와 아들의 품”이며, 아버지와 아들의 행위에서 기원을 가지는, 밝혀지지 않은 어떤 존재들의 비밀 구체이다. 여기는 또한 파라다이스에서, 복합 조상을 가진 영화롭게 된 많은 존재가 있는 집이며, 일곱 초우주에서 작용하는 많은 다채로운 기법 때문에, 그들의 기원이 복잡하다. 유란시아 필사자에게 신분이 알려지지 않은, 많은 무리의 존재가 이 세계에서 모인다.


 

13:1.12 대관별의 신비는 삼자일체화의 비밀을 포함하는데, 삼자일체화는 삼위일체를 대표하는, 신들의 대관으로서 활동하는 권한의 비밀이다. 삼위일체를 대표하는 권한은 삼위일체의 두 분, 또는 세 분에 의해, 삼위일체화 하거나, 창조되거나, 궁극에 이르거나, 또는 영원하게 된, 이미 알려진 존재들과 또는 알려지지 않은 존재들에게만 부여된다. 어떤 종류의 영화롭게 된 생물들의 삼자일체화 체험으로 태어난 성격자들은, 비록 그들 모두에게 열려있는, 신의 품에 안기는 길로 올라갈지라도, 그 삼자일체화 과정에서 동원된 개념의 잠재력보다 더 많이 대표하지는 않는다.

 

 

18:1.2 삼위일체가 낳은 최상위의 신비는 10명씩 무리를 이루어, 각자의 구체에서 동등한 공동 지도자로서 활동하지만, 또한 특별한 책임 분야에서 개별적으로 활동한다. 각 특별 세계의 일은 일곱 대분과로 나누어지고, 이 동등한 통치자들 중에서 한 분이 특화된 활동을 담당하는 그러한 부서 하나를 주관한다. 나머지 세 분은 다른 일곱 분과 가지는 관계에서, 삼자일체 신의 개인적 대표로서, 한 분은 아버지, 한 분은 아들, 한 분은 영을 대표하여 행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