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삼위일체가
품었던 아들들

(Trinity embraced Son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2:1.1 삼위일체가 품었던 아들들은 모두 처음에 2중 기원이나 단일 기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삼위일체의 품에 안긴 뒤에, 그들은 언제까지나 삼위일체를 위한 봉사와 임무에 헌신한다. 밝혀진 대로, 그리고 초우주 근무를 위하여 조직된 바와 같이, 이 군단은 일곱 계급의 성격자를 포함한다:

 

1. 막강한 메신저들 (Mighty Messengers).
2. 고등 권위자들 (Those High in Authority).
3.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 (Those without Name and Number).
4. 삼위일체를 체험한 관리자들 (Trinitized Custodians).
5. 삼위일체를 체험한 대사들 ( Trinitized Ambassadors).
6. 천상의 보호자들 (Celestial Guardians).
7. 높은 아들 조수들 (High Son Assistants).

 

 

22:1.9 이 일곱 그룹의 성격자들은 기원, 본성, 기능에 따라서, 다시 3대 부문, 곧 삼위일체를 체험한 달성의 아들, 삼위일체를 체험한 선택의 아들, 삼위일체를 체험한 완전의 아들로 분류된다.

22:1.10 삼위일체를 체험한 달성의 아들―막강한 메신저, 고등 권위자,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는 모두 조절자와 융합하여 파라다이스 최후 군단에 도달한 승천한 필사자이다.

22:1.11 삼위일체를 체험한 선택의 아들들은 삼위일체를 체험한 관리자들과 삼위일체를 체험한 대사들을 포함한다. 그들은 하보나를 거치고 파라다이스에 다다른, 어떤 진화하는 세라핌과 변화된 중도인들, 그리고 마찬가지로 가운데 빛과 생명의 섬으로 승천한 영이나 아들과 융합한 필사자들로부터 모집된다.

22:1.12 삼위일체를 체험한 완전의 아들. 천상의 보호자 및 그들과 동등한 높은 아들 조수들은 두 번 삼자일체 체험을 거친 독특한 그룹의 성격자들로 구성한다. 그들은 파라다이스-하보나 성격자들, 또는 최후 군단에서 오랫동안 두각을 나타낸 완전한 승천 필사자들이 생물-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