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삼자 일체 체험의
운명의 아들

(Trinitized Sons of Destiny)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2:7.14.3. 삼자일체 체험의 운명의 아들들. 최후자 하나와 파라다이스-하보나 주민 하나가 함께 새로운 생물-삼자일체화로 낳을 때, 이 합동 노력은 최상 궁극 지성의 어떤 단계에 영향을 미친다. 그 결과로 생기는 아들, 생물-삼자일체를 체험한 아들은 창조를 초월한다; 그들은 달리 체험적으로 얻지 못했던 최상-궁극 신의 실체를 나타내며, 따라, 자동적으로 총우주 건축가들의 분야에 속하며, 그들은 현재 우주 시대의 창조 한계를 초월하는 것들을 관리한다. 삼자일체를 체험한 운명의 아들들은 최상-궁극위의 아직 밝혀지지 않은 총우주 활동의 어떤 모습을 몸에 담고 있다. 우리는 시간과 영원의 합동 자손에 대하여 많은 것을 알지 못하지만, 우리가 밝히도록 허락받은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알고 있다.

 

 

23:4.3 최후자와 파라다이스 시민이 협동하여 “시간과 영원”의 아이를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을 때 ―이것은 최상-궁극위의 밝혀지지 않은 지성 잠재성과 관계되는 거래이다― 그러한 분류되지 않은 성격자가 대관별로 파송될 때, 한 단독 메신저가 (짐작컨대 그는 그러한 신의 지성의 수여에 영향을 받는 성격자이다) 생물-삼자일체를 체험한 그런 아들에게 반드시 보호하는 동반자로 배치된다. 이 메신저는 새로운 운명의 아들이 배치받은 세계로 그를 따라가고, 더 이상 대관별에 남지 않는다. 시간과 영원의 아이의 운명에 이렇게 소속되었을 때, 단독 메신저들은 영원히 총우주 건축가들의 독점 관할 밑으로 옮겨진다. 그렇게 특별한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지 우리는 모른다. 오랜 세월 동안, 이러한 고유한 성격자의 쌍들이 대관별에 줄곧 모여 왔고, 단 한 쌍도 거기에서 나온 적이 없다.


 

23:4.4 단독 메신저의 수는 고정되었지만, 운명의 아들을 삼자일체로 낳는 것은 무제한의 기법인 듯하다. 삼자일체 체험의 운명의 아들 각자가 단독 메신저 하나를 배치받으니, 우리가 보기에 아주 먼 앞날 어느 시점에, 메신저들의 공급이 바닥이 날 것이다. 누가 대우주에서 그들의 일을 대신 맡을 것인가? 영감받은 삼위일체 영들 사이에서 새로 생길 사태가 그들의 봉사를 대신할 것인가? 어느 먼 후일에, 삼위일체 기원을 가진 존재들이 대우주를 거의 관리하고, 한편 단일 기원이나 이중 기원을 가진 생물은 바깥 공간의 영역으로 전진할 것인가? 만약에 메신저들이 예전의 근무로 돌아온다면, 이 운명의 아들들은 메신저들을 따라올 것인가? 단독 메신저의 공급이 이 운명의 아들을 보호하는 동반자로서 소모되어 버릴 때, 최후자와 파라다이스와 하보나 주민 사이에 삼자일체화가 그칠 것인가? 우리의 유능한 단독 메신저들이 모두 대관별에 집중될 것인가? 이 특별한 영 성격자들이 아직 운명이 밝혀지지 않은, 삼자일체로 생긴 이 아들들과 영원히 결합될 것인가? 대관별에 모여드는 이 쌍들이, 막강한 신비의 존재, 총우주 건축가들의 독점 지휘 밑에 있다는 사실에 우리는 무슨 중요성을 부여해야 하는가? 이것들을 비롯하여 비슷한 질문을 바로 우리가 많이 내놓고, 또 수많은 다른 서열의 하늘 존재들에게 물어보지만, 그 답을 모른다.

 

 

22:7.10 일곱 으뜸 영은 최후자와 파라다이스-하보나 성격자가 삼자일체로 연합하는 것을 인가할 권한을 가졌고, 그러한 혼합된 연결은 반드시 성공한다. 생물-삼자일체화로 생긴 참으로 아름다운 아들들은 파라다이스의 영원한 생물이나 시공의 생물이 이해에 적합하지 않은 개념들을 대표한다. 그래서 그들은 총우주 건축가들의 피보호자가 된다. 겉보기에 미래 우주와 관계되고 따라서 초우주나 중앙 우주 행정부에 즉시 아무런 실질적 가치가 없는 개념과 이상과 체험을, 삼자일체화로 생긴 이 운명의 아들들이 몸에 담고 있다. 이 독특한 시간 세계의 아이들과 영원의 시민들이 낳은 자손은 모두 대관별에서 예비군으로 남아 있으며, 그들은 그곳에 아들 창조자 집단의 비밀 학부가 차지하는 구체의 특별 구역에서, 시간의 개념과 영원의 실체를 연구하는 데 몰두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