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최상 동력 중심
(Supreme power centers)
 

 

P.320:5~12, 29:2.1 일곱 최상 동력 지휘자는 개별적으로 자식을 낳을 수 없지만, 집단으로 일곱 으뜸 영과 결합하여, 그들은 자신과 비슷한 다른 존재들을 낳을 수 있다―창조할 수 있다. 대우주의 최상 동력 중심들의 기원이 그러하며, 그들은 다음 일곱 집단에서 활동한다:

1. 최상 중심 감독자 (Supreme Center Supervisors).
2. 하보나 중심 (Havona Centers).
3. 초우주 중심 (Superuniverse Centers).
4. 지역 우주 중심 (Local Universe Centers).
5. 별자리 중심 (Constellation Centers).
6. 체계 중심 (System Centers).
7. 분류되지 않은 중심 (Unclassified Centers)

 

P.321:1, 29:2.2 이 동력 중심들은 최상 동력 지휘자들과 함께, 높은 의지의 자유를 가진 활동적인 존재이다. 그들은 모두 셋째 근원 성격을 부여받았고, 도전받지 않는 높은 서열의 의지 능력이 있음을 드러낸다. 우주 동력 체계를 지휘하는 이 중심들은 지극한 지능 재산을 소유한 자들이다. 그들은 대우주 동력 체계의 지적 존재이며, 물리 주통제자와 상물질 동력 감독자들의 널리 미치는 활동의 망, 그 모든 광대한 망의 정신을 통제하는 기법의 비결이다.

P.328:5,29:4.29. 7. 프란달랑크. 이 존재들은 1차와 2차 물력 조직자, 그리고 동력 지휘자, 모두 세 계급의 에너지 통제자들이 합동으로 창조한 것이다. 프란달랑크들은 모든 물리 주통제자 가운데 가장 수가 많다. 사타니아에서 활동하는 수는 너희의 수 개념을 초과한다. 그들은 사람이 사는 모든 세계에 주둔하며, 언제나 상급의 물리 통제자들에게 소속된다. 그들은 중앙 우주, 초우주, 외계 공간에서 서로 바꾸어 일할 수 있게 활동한다.

* 위 글에서 동력지휘자는 최상동력지휘자가 아닌 최상동력중심 이다.


P.320:2. 29:1.2 최상 동력 지휘자들의 수는 일곱이며, 모습과 기능 면에서 동일하다. 저마다 직접 관련된 으뜸 영에게, 각자 완전히 기능적으로 복종하며, 이 으뜸 영을 제외하고, 아무도 하나를 다른 하나와 구별할 수 없다. 으뜸 영들은 각자 그들의 집합 자손 가운데 하나와, 이렇게 영원히 뭉쳐 있다. 같은 지휘자는 언제나 같은 영과 결합되어 있고, 그들이 일하는 협동 관계는 물리 에너지와 영 에너지, 반물리적 존재와 영 성격자 사이에 독특한 결합을 초래한다.

P.321:2, 29:2.3. 1. 최상 중심 감독자. 최상 동력 지휘자들의 동료인 이 일곱 동격자는 대우주의 주요 에너지 회로를 규제한다. 각 중심 감독자는 일곱 최상 집행자의 특별 세계들 중 하나에 본부를 두며, 그들은 이 일반 우주 사무를 조정하는 이들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일한다.
P.321:4. 29:2.5. 2. 하보나 중심. 시공 우주들이 창조되기 전에는 동력 중심들이 하보나에 필요하지 않았다. 그러나 아주 아득한 이 시절 뒤로, 1백만 중심이 중앙 창조에서 죽 활동해 왔고, 각 중심은 1천 하보나 세계들을 감독한다. 여기 신성한 우주에서는 에너지 통제가 완전하며, 이 조건은 다른 데서 존재하지 않는다. 에너지를 완전히 규제하는 것은 모든 동력 중심과 공간의 물리 통제자가 궁극에 바라는 목표이다.
P.321:6, 29:2.7 모든 에너지는 파라다이스 주기 안에서 순환되지만, 우주 동력 지휘자들은 중앙 우주와 초우주의 공간 기능에서, 아래 파라다이스의 물력 에너지가 수정되는 것을 발견하는 대로 이 에너지를 지휘하며, 이 에너지를 유익하고 건설적으로 적용하는 경로로 바꾸고 지도한다. 하보나 에너지와 초우주 에너지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 초우주의 동력 전하(電荷)는 각각 10개 분리 집단으로 이루어진 3단계 에너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 3중 에너지 전하는 대우주의 공간에 두루 퍼지며, 그것은 일곱 초월 창조를 각각 통째로 삼키고 적시는 에너지, 광대한 움직이는 에너지의 대양과 같다.

 

P.321:5.3, 29:2.4 최상 동력 지휘자와 최상 중심 감독자들은 “인력 에너지” 수준 아래의 모든 우주 현상에 관하여, 개인으로서, 그리고 합동으로 활동한다. 결합해서 활동할 때 이 존재 14명과 우주 동력의 관계는 일곱 최상 집행자와 일반 우주 사무의 관계, 그리고 일곱 으뜸 영과 우주 정신의 관계와 같다.

P.321:7,29:2.8 우주 동력의 전자 조직은 일곱 단계에서 작용하며, 지역 인력, 곧 직진(直進) 인력에 대하여 다른 반응을 나타낸다. 이 일곱 가지 회로는 초우주 동력 중심들로부터 나가서, 각 초월 창조에 스며든다. 그러한 특화된 시공 회로들은 특정한 목적을 위해서 개시되고 지휘를 받는, 분명하고 지역화된 에너지 움직임이며, 이것은 대서양 한 가운데에 국한된 현상으로서 걸프 해류(海流)가 작용하는 것과 비슷하다.

 

 

P.321:4, 29:2.9. 4. 지역 우주 중심. 각 지역 우주 본부에는 제4 계급 동력 중심이 1백 명 주둔한다. 그들은 초우주 본부로부터 방사되어 나오는 일곱 동력 회로를 낮추고, 그 외에 수정하려고 활동하며, 이렇게 그것을 별자리와 체계의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게 만든다. 공간에서 지역의 천문학적 이변은 이 동력 중심들에게 일시적 관심거리이다. 그들은 효율적 에너지를 하위 별자리와 체계들로 질서 있게 보내는 일에 종사한다. 후일에 우주를 조직하고 에너지를 동원하는 시절에, 아들 창조자들에게 크게 도움이 된다. 이 중심들은 사람이 사는 중요한 점들 사이에 혹성간의 통신을 위하여, 유익한 집중된 에너지 통로를 마련해 줄 수 있다. 그러한 에너지 통로나 선은 가끔 또한 에너지 길이라고도 부르고, 한 동력 중심으로부터 다른 동력 중심으로, 또는 한 물리 통제자로부터 다른 통제자에게 전하는 직통 에너지 회로이다. 그것은 개별화된 동력의 흐름이며, 분화(分化)되지 않은 에너지의 자유로운 공간 운동과 대조가 된다.


 

P.322:1. 29:2.10. 5. 별자리 중심. 살아 있는 이 동력 중심 10명은 각 별자리에 주둔하며, 1백 종속 지역 체계에 대하여 에너지를 투영하는 자로서 활동한다. 통신과 수송을 위해서, 생명을 유지하려고 어떤 형태의 물리 에너지에 의존하는 살아 있는 피조물에게 에너지를 주입하기 위하여, 이 존재들로부터 동력선(動力線)이 떠나간다. 그러나 동력 중심이나 하위 물리 통제자들도 기능적 조직인 생명에는 달리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P.456:3, 41:1.4 제5 계급의 최상 동력 중심 10명이 네바돈의 1차 종속 구분, 곧 1백 별자리의 각 곳에 배치되어 있다. 너희의 별자리 놀라시아덱에서, 그들은 본부 구체에 주둔하지 않지만, 별자리의 물리적 핵심을 구성하는 거대한 별 체계의 중심에 자리를 잡고 있다. 에덴시아에는 관계된 기계 통제자 10명과 프란달랑크 10명이 있고, 이들은 부근의 동력 중심들과 완전하게, 항상 연락을 가진다.

 

P.322:2.6 29:2.11. 6. 체계 중심. 최상 동력 중심 1명이 영구하게 각 지역 체계에 배치된다. 이 체계 중심들은 동력 회로를 시공의 사람 사는 세계들에 보낸다. 그들은 하위 물리 통제자들의 활동을 조정하고, 그밖에 지역 체계에서 동력의 바람직한 분배를 보장하기 위하여 활동한다. 혹성 사이의 회로를 중계하는 것은 어떤 물질 에너지를 완벽하게 조정하고 물리적 동력을 효과적으로 규제하는 데 달려 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