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최상위 안내자들
(Supremacy Guide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6:6.2 이 궤도에서 상승한 자들은 최상위의 신성을 새롭게 깨닫는다. 진화하는 우주에서 지낸 긴 생애를 통해서, 시간의 순례자는 시-공간 창조들이 전능하게 전반적으로 통제되는 현실을 점점 더 의식해 왔다. 여기, 이 하보나 회로에서 그들은 시-공간을 통일하는 중앙 우주 근원―최상위 하나님(God the Supreme)의 영적 실체―와 마주치는 일이 가까워진다.

 

 

26:6.3 나는 이 궤도에서 벌어지는 것을 설명하기가 다소 난감하다. 상승한 자들은 최상위의 성격화된 존재를 전혀 인지할 수 없다. 어떤 면에서, 제7 으뜸 영과 가지는 새로운 관계가 이러한 최상 존재의 접근 불가능성을 보완한다. 그러나 우리가 그 기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각 상승하는 생명 존재들은 변화하는 성장, 의식의 새로운 통합, 목적의 새로운 영적 변화, 신성에 대한 새로운 민감성을 체험하는 듯하며, 이것들은 최상 존재의 밝혀지지 않은 활동을 가정하지 않고서는 도저히 만족스럽게 설명될 수 없다. 이 신비스러운 작용을 관찰해 온 우리에게는 최상위 하나님이 체험하는 자녀에게 애정을 가지고 바로 그 체험 능력의 한계까지 지적 이해, 영적 통찰력, 성격(personality)의 범위를 향상시키는 것처럼 보이며, 이것은 영원하고 실존적인 파라다이스 신들(Deities of Paradise)에 도달하기 위해서, 최상위의 삼위일체 신성 수준을 파고들려고 온갖 노력을 기울일 때 그들에게 아주 필요하다.

 

 

26:6.1 공간의 상승자들이 일곱째 궤도에서 여섯째 궤도로 옮겨질 때, “영적 졸업생”이라 부르고, 최상위 안내자들의 직접 감독하에 맡겨진다. 이 안내자들은―무한한 영의 고등 성격자에 속하는―졸업생 안내자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후자는 그 동료 일꾼들과 함께, 하보나의 모든 회로에서, 올라가는 순례자와 내려오는 순례자들 모두에게 봉사한다. 최상위 안내자들은 오직 중앙 우주의 여섯째 궤도에서만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