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3차 상천사
(tertiary supernaphim)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6:2.7 3차 상천사들은 이 일곱 회로 영들에서 기원을 가진다. 회로 영들은 각자, 다른 하보나 궤도에서, 중앙 우주의 필요를 채우기 위하여, 충분한 수의 높은 3차 계급 상천사 봉사자들을 창조할 힘을 무한한 영에게서 받는다. 시간의 순례자들이 하보나에 다다르기 전에 회로 영들은 이 천사 봉사자를 비교적 적게 생산했지만, 일곱 으뜸 영은 그랜드 판다가 착륙하기까지, 2차 상천사의 창조도 미처 시작하지 않았다.

 

26:1.12.1. 중앙 우주의 봉사 영들. 상천사의 세 서열은 파라다이스-하보나 체계에서 봉사한다. 무한한 영이 1차 상천사, 곧 파라다이스 상천사들을 창조한다. 하보나에서 근무하는 2차와 3차 서열은 각각 으뜸 영들과 회로 영들의 자손이다.

 

 

26:3.3 3차 상천사 집단은 시간의 순례자들에게 봉사하는 데 주로 배치되며, 다음과 같이 분류된다:

1. 조화 감독자들. 첫째 회로에서 시작하며, 그들은 하보나 전체에 봉사한다.

2. 우두머리 기록자들. 이 천사들은 둘째 회로에서 창조되지만, 중앙 우주 어디에서나 일한다.

3. 방송자들. 셋째 회로 영의 자손들은 하보나 전역에서 활동하지만 그들의 공식 주둔지는 가장 바깥 회로의 70번 행성에 있다.

4. 메신저들은 4번 회로에서 기원을 가진다. 그들은 성격적 전송을 필요로 하는 모든 메시지의 전달자로서 파라다이스-하보나 시스템을 돌아다닌다.

5. 정보 조정자들. 이 3차 상천사들은 다섯째 회로 영의 자손들이며, 승천 순례자와 내려오는 순례자들 사이의 연대 관계를 언제나 지혜롭게 동정심을 가지고 추진한다.

6. 수송 성격자들. 이 존재들은 6번 회로에 기원을 두고 있으며, 보통 가장 바깥 회로의 40번 행성에서 활동한다.

7. 예비군. 승천 존재들, 파라다이스 순례자들, 하보나에 머무르는 다른 서열의 존재들과 함께 하는 일의 변동은 일곱째 궤도의 안내 세계에서 상천사 예비군의 유지를 필요하게 만들며, 그들은 여기에서 기원을 가진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