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요즘부터 늘 계신 이
(Recents of Days)
 

 

P.211:6, 18:5.1 요즘부터 늘 계신 이들은 초우주의 최상 지도자들 가운데 가장 젊은 분들이며, 3명씩 무리를 지어 소구역 사무를 주관한다. 그들의 성품은 늘 완전한 이들과 동등하지만, 행정의 권한으로 따져서 그들은 밑에 있다. 성격이 영화롭고 신답게 유능한 이 삼위 일체 성격자들은 꼭 21,000명 있다. 동시에 창조되었고, 그들은 함께 늘 영원한 이들 밑에서 하보나 훈련을 거쳤다.

 

 

P.211:7, 18:5.2 요즘부터 늘 계신 이들은 늘 완전한 이들의 경우와 비슷하게, 한 군단의 동료와 조수(助手)들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그들은 굉장한 수에 달하는, 여러 종속 계급의 하늘 존재들을 자신에게 배치하였다. 소구역의 행정에서 그들은 큰 무리의 거주하는 승천 필사자, 여러 우대 거류지의 직원, 무한한 영에 기원이 있는 여러 집단을 이용한다.

P.211:8, 18:5.3 소구역 정부들은, 순전히 그렇지는 않지만 대체로, 초우주의 큰 물리적 문제들에 관심을 가진다. 소구역 구체들은 물리 주통제자들의 본부이다. 이 세계들에서, 하늘 가는 필사자들은 제3 계급의 최상 동력 중심과 모두 일곱 계급의 물리 주통제자들이 하는 활동을 검사하는 것과 상관되는 연구와 실험을 수행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