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물리 통제사
(Master Physical Controllers)
*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 (한글) 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9:4.1 (324.3) 이 존재들은 최상 동력 중심들의 부하(部下), 기동성 있는 부하이다. 물리 통제자들은 놀라운 종류의 자동 운행을 시작할 수 있는 그러한 성질, 개체를 변형하는 능력을 부여받았고, 그들은 외톨 사자의 비행에 접근하는 속도로 지역의 공간을 통과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다른 공간 통과자처럼, 그들은 물질 구체를 떠날 때, 인력의 작용과 관성(慣性)의 저항을 극복하는 데, 동료들과 어떤 다른 종류 존재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29:4.4 (324.6) 물리 통제사는 최상 동력 중심들의 직계 자손이며, 그들의 무리는 다음을 포함한다:

1. 동력 부지휘자 (Associate Power Directors).
2. 기계적 통제자 (Mechanical Controllers).
3. 에너지 변압자 (Energy Transformers).
4. 에너지 발송자 (Energy Transmitters).
5. 1차 결합자 (Primary Associators).
6. 2차 분리자 (Secondary Dissociators).
7. 프란달랑크와 크로놀덱 (The Frandalanks and Chronoldeks).

 

 

1. 동력 부지휘자 (Associate Power Directors).
- 모든 계급의 물리 통제사를 배치하고 파송하는 일. 동력 부지휘자 3백만 명이 오르본톤 (제7초우주의 수도)의 각 소구역에 배치되어 있고, 초우주에 총 30억이 할당되어 있다.


 

2. 기계적 통제자.
동력지휘자의 뛰어나고 다능한 기동성있는 보조자이다. 몇조(兆)의 감독자가 너희 소구역 엔사에 임관되었다. 이 존재들은 동력부지휘자에게 온전히 복종한다. 사람 사는 세계에 배치된 물리통제사 가운데 가장 월등하고 강력하다. 이 감독자 10명이 지금 유란시아에 주둔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활동 중에 하나는 천사수송기의 출발을 돕는 것이다.

 

 

3. 에너지 변압자.
한 초우주에 있는 이 존재들의 수는 믿을 수 없이 많다. 사타니아에만 거의 1백만 명 있고, 보통 할당수는 사람이 사는 각 세계에 1백 명이다. 행성에서 출발하는 모든 천사(天使) 수송기를 검사하는 자이다. 거대한 행성이나 별 이웃들 사이를 지나가는 강력한 에너지 흐름으로부터 행성을 격리하는 노력에 숙달되어 있다.

 

 

4. 에너지 발송자.
주로 행성 안의 자격으로 활동한다. 그들은 개별 세계에서 나타나다시피, 놀라운 에너지 파송자이다. 에너지 발송자는 통신할 수 있는 모든 형태의 지각(知覺)을 이용할 수 있다. 그들은 먼 거리에 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할 뿐 아니라, 멀리 있는 광경도 “볼 수 있게” 만든다. 그들은 지역 체계와 개별 행성에서 비상 통신선을 마련해 준다. 정상으로 설립된 회로 바깥 지역에서 통신하려는 목적으로 거의 모든 생물이 이 서비스를 사용해야 한다.

 

 

5. 1차 연합자. 그들은 원자ㆍ전자ㆍ극자(極子)를 다루고 주무른다. 연합자는 형성되는 물질 구체에서 처음으로 나타나는 생명 집단이며, 그들은 너희가 살아 있는 존재가 전혀 있을 수 없다고 여길 그러한 물리적 온도(溫度)에서 활동할 수 있다. 그들은 다만 인간이 상상할 수 없는 계급의 생명을 대표한다. 그들과 공동으로 일하는 분리자와 함께, 그들은 모든 지적 생물 가운데 가장 노예 같다.

 

 

6. 2차 분리자. 1차 연합자와 비교해서, 엄청난 반인력 자질을 부여받은 이 존재는 거꾸로 일하는 자이다. 지역 세계나 지역 체계에서 특별하거나 수정된 형태의 물리적 에너지가 소모될 위험은 결코 없으며, 살아 있는 이 조직들은 한없는 에너지 공급을 생성하는 독특한 힘을 부여받았다. 그들은 유란시아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형태의 에너지를 그보다도 적게 인식된 형태의 물질로부터 생성시키는 데 주로 관여한다. 그들은 참으로 공간의 연금술사이며 시간 세계에서 이적(異蹟)을 행하는 자이다. 그러나 어떤 이적을 행해도 그들은 결코 우주 최상위의 명령을 어기지 않는다.

 

 

7. 생계기(生計器)생시계(生時計). 이 존재들은 1차와 2차 물력 조직자, 그리고 동력 지휘자, 모두 세 계급의 에너지 통제자들이 합동으로 창조한 존재이다. 생계기는 기본 우주 물력의 각 형태에 하나씩, 30 분과로 창조되며, 순전히 살아 있고 자동적인 계심ㆍ압력ㆍ속도를 재는 계기로서만 활동한다. 이 살아 있는 기압계는 오직 모든 형태의 물력 에너지의 상태를 자동으로 어김없이 등록하는 데만 아랑곳한다. 그들과 물리적 우주의 관계는, 광대한 거울 작용과 지능적 우주의 관계와 같다. 질적ㆍ양적 에너지 존재를 기록하고 그 위에 시간도 기록하는 생계기를 생시계라 부른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