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파라다이스의
신성한 구체들

(Three Paradise circuit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가장 안쪽의 세 개의 (아버지, 아들, 영) 회로들은 파라다이스를 시계방향으로 돌고 있다.

아버지의 신성한 일곱 세계 (13:1)

1. 신별 (Divinington 디비닝턴). 신별의 신비는 생각 조절자의 수여와 임무의 비밀을 간직한다...

2. 아들별 (Sonarington 선내링턴). 이 구체는 “아들의 품,” 영원한 아들의 개인적 영접 세계이다....

3. 영별 (Spiritington 스피리팅턴). 이 세계는 “영의 품,” 순전히 무한한 영을 대표하는 높은 존재들이 파라다이스에서 지내는 집이다.

4. 대관별 (Vicegerington 바이스제링턴). 이 행성은 “아버지와 아들의 품”이며, 아버지와 아들의 행위에서 기원을 가지는, 밝혀지지 않은 어떤 존재들의 비밀 구체이다.

5. 외톨이별 (Solitarington 솔리태링턴). 이 세계는 “아버지와 영의 품”이며, 우주의 아버지와 무한한 영의 합동 행위로 기원이 생긴, 훌륭한 집단의 밝혀지지 않은 존재들이 집결하는 곳이다.

6. 천사별 (Seraphington 세라핑턴). 이 구체는 “아들과 영의 품”이며, 아들과 영이 창조한, 밝혀지지 않은 광대한 존재 집단의 집이 되는 세계이다. 여기는 또한 상천사, 2품 천사, 세라핌을 포함하여, 봉사하는 계급의 모든 천사 무리가 가는 운명 구체이다.

7. 승천자별 (Ascendington 어센딩턴). 이 독특한 세계는 “아버지와 아들과 영의 품”이며, 공간에서 하늘 가는 인간의 집결지, 곧 파라다이스로 가는 길에 하보나 우주를 거쳐 가는 시간 순례자를 받아들이는 구체이다.

* 삼위일체를 체험한 최상위의 비밀


아들의 신성한 일곱 세계

13:3.2 이 여러 파라다이스 위성에는 성격자가 존재하지 않는다. 따라서, 순수한 영의 거처들에 관해서, 필사의 물질 성격자에게 제시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이 세계들은 영원한 아들의 존재, 성격이 아닌 생명의 존재로 붐빈다고 우리는 가르침을 받았다. 우리는 이 개체들이 바깥 공간에서 계획된 새 우주들에서 봉사하기 위하여 집합하고 있다고 추측한다. 유란시아 시간으로 약 20억년이 되는 파라다이스 주기마다, 영원한 아들의 여러 비밀 세계에서 이 계급들의 추가 예비군이 창조되는 것을 구경한다고 파라다이스의 철학자들이 주장한다.

무한한 영의 신성한 일곱 세계

13:4.1 하보나의 안쪽 회로와 영원한 아들의 빛나는 구체들 사이에는 무한한 영의 일곱 궤도들이 돌고 있는데, 이 세계들에는 무한한 영의 자손이 사는 세계, 곧 영화롭게 된 창조된 성격자들이 삼자일체화로 낳은 아들들과, 많은 사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데 관련하여 다양한 분야의 우주 활동을 하는 밝혀지지 않은 다른 부류의 존재들이 살고 있다.

13:4.6 일곱 으뜸 영들의 집행부 거처들은, 실제로, 일곱 초우주의 파라다이스 본부와, 바깥 공간의 그들의 관련 지역에 있다. 각 으뜸 영은 한 초우주를 주관하고, 이 일곱 세계는 각각 으뜸 영 중 한 분에게 순전히 배치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