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파라다이스
(Paradise)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11:0.1 파라다이스는 온 우주의 영원한 중심이며, 우주 아버지, 영원한 아들, 무한한 영과, 그들의 신성한 동등한 동료들이 거주하는 곳이다. 이 중앙 섬은 총 우주 전체의 우주 실체 가운데 가장 거대한 조직체이다. 파라다이스는 영적 거처일 뿐 아니라 물질적인 구체이다. 우주 아버지가 행하는 모든 지적인 창조는 물질적 거주지에서 일어난다; 따라서 절대적 통제의 중심도 또한 문자 그대로 물질적이어야 한다. 그리고 다시 한번 영적인 것들과 영적 존재들이 실재한다는 것을 강조해야 한다.


 

위 파라다이스 (Upper Paradise)

11:3.3 거룩한 지역은 바깥 지역, 곧 주택 지역이고, 일곱 동심(同心) 지대로 나누어진다. 파라다이스를 가끔 “아버지의 집”이라 부르는데, 거기가 아버지의 영원한 거처이기 때문이다. 이 일곱 지대를 “아버지의 파라다이스 저택”이라 부른다. 안쪽 지대, 곧 첫째 지대는 파라다이스 시민과 파라다이스에 어쩌다가 살게 되는 하보나 원주민이 차지하고 있다. 다음 지대, 둘째 지대는 시공의 일곱 초우주 원주민이 주거하는 지역이다. 이 둘째 지대는 굉장한 일곱 분할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고, 이것은 진화로 진보하는 우주 출신의 영 존재와 하늘 가는 인간의 파라다이스 집이다. 이 각 지역은 오로지 단일 초우주에서 온 성격자들의 복지와 승진에 순전히 전념한다. 그러나 이 시설은 현재 일곱 초우주의 필요 조건보다 거의 무한히 크다.

 

가장 자리 파라다이스 (Peripheral Paradise)

11:4.1 가운데 섬은 가장자리에서 가파르게 끝나지만, 그 크기가 너무 거창해서 둘레의 어느 지역 안에서도 이 모서리의 각도를 비교적 헤아리기 힘들다. 파라다이스의 가장자리 표면의 일부는 여러 집단의 영 성격자들을 위하여 착륙장과 파송장이 차지한다. 무물(無物) 공간 지대가 가장자리에 거의 부딪치니까, 파라다이스로 향하는 모든 성격자 수송기는 이 지역에서 착륙한다. 위 또는 아래 파라다이스는 수송 상천사(上天使)나 다른 종류의 공간 통과자가 가까이할 수 없다.

아래 파라다이스 (Nether Paradise)

11:5.4.3. 표면의 바깥 테두리는 주로 공간 잠재력과 물력 에너지와 상관되는 지역이 차지한다. 타원형으로 생긴 이 광활한 물력 중심의 활동은 어느 삼자일치의 알려진 기능인지 확인할 수 없으나, 공간의 원초적 물력 전하가 이 지역에 집중하는 듯하다. 이 중심은 3개의 동심 타원 지대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안쪽은 파라다이스 자체의 물력 에너지 활동의 초점이며, 맨 바깥쪽은 아마도 무제한 절대자의 기능으로 확인될지 모르지만, 우리는 이 중간 지대의 공간 기능에 관하여 확실치 않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