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파라다이스 코스
(Paradise courses)
 

 

P.298:1, 27:0.1 1차 상천사들은 영원한 파라다이스 섬에서 신들을 섬기는, 하늘의 일꾼이다. 그들이 한 번이라도 빛과 올바름의 길에서 벗어났다는 소식이 들린 적이 없다. 그 점호는 완전하며, 영원으로부터 이 훌륭한 무리 가운데 하나도 타락한 적이 없다. 높은 이 상천사들은 완전한 존재요 최상으로 완전하지만, 그들은 초한하지 않고, 절대적이지도 않다. 완전의 본질이니까, 무한한 영의 이 아이들은 서로 바꾸어서, 그리고 다채로운 임무의 모든 단계에서 뜻대로 일한다. 중앙 우주에서 1천 년마다 모이는 여러 집회와 집단 재회에 참여하지만, 그들은 파라다이스 바깥에서는 두루 활동하지 않는다. 그들은 또한 신들의 특별 사자로서 여행하고, 기술 고문이 되려고 큰 무리를 지어 올라간다.


파라다이스에서 신들을 섬기는 1차 상천사.
P.299:4, 27:1.4 너는 마지막 하보나 회로에서 휴식에 들어가고, 파라다이스에서 영원히 부활한다. 거기서 영적으로 다시 성격화하면서, 너는 이내 휴식 선동자를 알아볼 터인데, 그는 하보나의 맨 안쪽 회로에서 마지막 잠에 빠지게 한 바로 그 1차 상천사로서, 너를 영원한 바닷가로 반가이 맞는다. 그리고 네 신분의 보관을 우주의 아버지의 손에 맡기려고 네가 다시 한 번 준비하면서, 마지막으로 큰 믿음의 경주(競走)를 너는 기억할 것이다.
P.300:3, 너희는 3천쯤 되는 다른 계급의 파라다이스 시민들, 여러 집단의 초월자들, 수많은 다른 종류의 영구 및 일시 파라다이스 거주자들과 또한 사귀어야 하는데, 그들은 유란시아에서 아직 밝혀진 적이 없다.
P.300:6, 27:3.3 거주 지위를 얻는 때로부터 필사 최후자 군단에 정식으로 입단하기까지 이어지는 파란 많은 기간에, 윤리 해석자들은 파라다이스에 도착하는 자들이 수많은 무리의 훌륭한 존재들에게 적응하도록 돕는 데 그들에게 귀중한 원조가 된다.
P.301:5, 27:4.4 이 행동 지도자들은 영화롭게 된 선생과 안내자로서 정말로 봉사한다. 주로, 거의 끝없는 배열의 새로운 상황과 낯선 관습에 관하여 새로 온 필사 거주자들을 가르치는 데 관여한다. 파라다이스는, 그 여행을 위하여 온갖 준비가 있었고 거기까지 여행이 길었는데도, 마침내 거주 지위를 얻는 자들에게 아직도 말할 수 없이 이상하고 뜻밖에도 새롭다.
P.302:0, 우주의 여러 사실은 이 1차 상천사들에게 선천적인 것이요, 실제로 이 천사들 안에 기록되어 있다. 그들은 이 영원의 진리와 시간의 정보를 담은 완전하고 충만한 저장소이며, 그들의 지성 안에 비진리(非眞理)가 거하는 것은 또한 본래부터 불가능하다.
P.303:2, 27:6.4 이 파라다이스 철학자들은 모든 가능한 교육 방법으로 가르치며, 이것은 하보나의 상급 도표(圖表) 기법과 어떤 파라다이스 정보 통신 방법을 포함한다. 지식을 배포하고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이 모든 상급 기법은, 가장 잘 개발된 인간 정신의 이해력도 아득하게 뛰어넘는다. 파라다이스에서 1시간의 교육은 유란시아에서 1만 년 동안 낱말을 기억하는 방법과 맞먹을 것이다.
P.305:1, 27:7.8 넘치는 예배로부터 최고의 흐뭇함을 얻은 뒤에, 너희는 최후 군단에 들어갈 자격을 가진다. 하늘 가는 생애는 거의 끝났고, 일곱째 기념제가 경축을 위하여 준비된다. 첫째 기념제(記念祭)는 살아남으려는 목적이 확인되었을 때, 생각 조절자와 사람이 찬성한 것을 기념한다. 둘째는 상물질 생명으로 깨어나는 것이요, 셋째는 생각 조절자와 융합한 것이었다. 넷째는 하보나에서 눈을 뜬 것이요, 다섯째는 우주의 아버지를 찾아낸 것을 축하했으며, 여섯째 기념제는 시간의 마지막 이동하는 잠으로부터 파라다이스에서 깨어나는 계제였다. 일곱째 기념제는 사람이 최후자 군단에 들어가는 것과 아울러, 영원한 근무가 시작됨을 기념한다. 최후자가 일곱째 단계의 영적 깨달음에 이르는 것은 아마도 영원의 첫째 기념제를 축하함을 알릴 것이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