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

(Those without Name and Number)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2:4.1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은 삼위일체를 체험한 달성의 아들 중에서 셋째이자 마지막 집단이다. 그들은 시간과 공간의 세계에서 온 진화 민족들의 모든 아들딸의 능력을 뛰어넘어, 예배하는 능력을 개발한, 상승하는 혼들이다. 그들은 우주 아버지의 영원한 목적에 대하여 영적 개념을 얻었고, 이것은 이름이나 번호가 있는 진화 생명 존재가 이해하는 한계를 비교적 초월한다. 따라서 그들을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라 부른다. 더 엄밀하게 옮긴다면, 그들의 이름은 “이름과 번호 위에 있는 자들” 이다.


22:4.2 이 서열의 아들은 7천 명씩 무리를 지어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의 품에 안긴다. 오르본톤에서 임명된 이 아들들의 수가 1억이 넘는다는 기록이 유버르사에 있다.
 

 

22:4.3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은 살아남는 민족들 가운데 우월한 영적 지성이기 때문에, 영적 견해가 바람직할 때, 또 판결되어야 할 문제들에 관계된 질문을 적절히 이해하는 데 상승하는 생애의 체험이 필수일 때, 그들은 특별히 재판석에 앉고 의견을 제시할 자격을 가졌다. 그들은 오르본톤에서 최고 배심원들이다. 잘못 운영되는 배심원 제도는 어떤 세계에서 얼마큼의 공정을 졸렬하게 흉내 낸 것이지만, 유버르사와 그 연장된 법정에서, 우리는 가장 높은 부류의 진화된 영적 정신을 가진 자를 배심원이자 판사로 이용한다. 판결은 어떤 정부에서도 가장 높은 기능이며, 판결 내리는 일을 맡은 자는 가장 고귀한 유형들 중에서 경험 있고 이해심 많은 개인이 선택되어야 한다.

 

 

 

22:4.4 막강한 메신저들, 고등 권위자들, 이름도 번호도 없는 자들의 학급, 삼위일체를 체험할 학급 후보자들은 선천적으로 자동으로 선택된다. 파라다이스에서 선택하는 방법은 어떤 의미에서도 멋대로가 아니다. 성격 체험과 영적 가치 기준이 삼위일체를 체험한 달성의 아들들의 인원을 결정한다. 그러한 존재들은 권위가 평등하고 행정 지위가 한결같지만, 모두 개성과 다채로운 특성을 가졌다; 표준화된 존재가 아니다. 그들은 모두, 상승하는 생애의 차이점에 따라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