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창조 아들들
(Creator Sons)
- 미가엘들 (Michaels)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1:0.1 창조 아들들은 시공에서 지역 우주의 창조자요 통치자이다. 아버지 하나님과 아들 하나님의 이중 기원을 가졌다. 완전한 신의 이상(理想)적 존재로 “하나만 얻은 아들”이다.

21:0.3 이 1차 파라다이스 아들들은 미가엘로서 성격화된다. 최상의 권한을 얻어 안정되었을 때, 그들을 주 미가엘이라 부른다. 미가엘은 그들의 서열과 성품을 지닌 첫째 아들의 명칭이다.


21:1.3 창조 아들들의 본성은 부모로부터 똑같이 얻는다. 그러나 미가엘의 활동을 지켜보건대, 어떤 창조 아들은 아버지를 더 닮았고, 어떤 창조 아들은 아들 하나님을 더 닮았다. 네바돈 행정을 보면, 그 창조 아들은 영원한 아들을 더 닮았다. 이것은 비판이 아니라, 사실의 기록이다.

33:1.3 우리의 창조 아들은 파라다이스의 영원한 아들이 샐빙톤에 성격으로 계신다면 그가 행사할 것과 똑같이, 지역 우주의 본부에서, 영적으로 당기는 힘, 곧 영 인력(引力), 그보다 더한 것을 발휘한다. 이 우주 아들은 또한 네바돈 우주에 대하여 우주의 아버지가 성격화된 것이다. 창조 아들들은 칠중 하나님들의 막강한 시공 속성이 마지막 능력-성격으로 집중한 것이다.

33:2.5 미가엘의 본부는 네바돈의 수도인 샐빙톤에 공식 위치가 있지만, 그는 별자리와 체계 본부, 그리고 개별 행성까지 방문하는 데 시간을 상당히 소모한다. 정기적으로, 그는 파라다이스로, 그리고 가끔 유버르사까지 여행하며, 거기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과 의논한다. 그가 샐빙톤을 떠나 있을 때, 그의 자리를 가브리엘이 대신하며, 그때 가브리엘은 네바돈 우주의 대리(代理) 통치자로서 활동한다.

119:0.7 네바돈 지역 우주는 자신 수여 봉사를 마친 한 창조 아들이 지금 다스린다. 진화하고 완전하게 되는 자기 우주의 광대한 영토 전체를 그는 공정하고 자비로운 최고 위치에서 다스린다. 네바돈 미가엘은 시간과 공간의 우주들에게 영원한 아들이 611,121번째 보낸 분이며, 그는 4천억 년쯤 전에 너희 지역 우주의 조직을 시작하였다. 미가엘은 유란시아가 지금의 모습을 갖추고 있을 때, 약 10억 년 전에, 첫 수여 모험을 준비했다. 그의 여러 수여는 약 1억 5천만 년의 간격을 두고 일어났고, 마지막 수여는 1천 9백 년 전에 유란시아에서 일어났다.
성경에서 미가엘은 네바돈의 군주가 아닌
대천사로서 자주 언급된다.

예수(네바돈의 미가엘)는

지역우주의 통치권 완료 후

진리의 영을 보내리라 약속함.

 

180:4.1 예수는 계속해서 가르쳤다: “내가 아버지께로 가서, 땅에서 내가 너희를 위하여 한 일을 아버지가 충분히 승인한 뒤, 내 영토의 마지막 통치권을 받은 뒤에, 아버지께 말씀드릴 것이다: ‘땅에 내 자녀들만 홀로 남겨두었으니, 그들에게 다른 선생을 보내는 것은 내 약속에 따른 것입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허락하시면, 내가 모든 육체에게 진리의 영을 퍼부을 것이다. 이미 내 아버지의 영이 너희 마음속에 있고, 이날이 올 때 너희에게 지금 아버지가 있는 것처럼 또한 너희는 나와 함께 있게 될 것이다. 이 새로운 선물은 살아 있는 진리의 영이다. 불신자들이 처음에는 이 영의 가르침을 듣지 않겠지만, 빛의 아들들은 모두 기쁘게, 온마음으로 그를 받아들일 것이다. 너희가 나를 알고 있는 것처럼, 그 영이 올때에, 너희는 이 영을 알게 될 것이며, 너희 마음 속에 이 선물을 받고, 그는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너희는 내가 도움과 지도 없이 너희를 두고 떠나지 않았음을 인식할 것이다. 나는 너희를 외롭게 두지 않을 것이다. 오늘 나는 몸으로만 너희와 함께 있을 수 있다. 그때에 너희가 어디 있더라도, 그리고 너희 각자와 동시에, 내가 너희와 함께, 내가 있기를 바라는 모든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것이다. 나를 위해 내가 떠나가는 것이 더 좋은 것이다 : 내가 육신으로 너희를 남겨둔 것은 내가 더 좋고 더 충만하게 영으로 너희와 함께 하기 위한 것임을 너희는 분별할 수 없느냐?

194:2.11 진리의 영이 수여된 이후로 사람은 다음과 같이 세 가지 영의 가르침과 안내에 지배된다: 아버지의 영, 생각 조절자; 아들의 영, 진리의 영; 영의 영, 성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