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물력 주 조직자
(Master Force Organizers)
 

 

P.329:5, 29:5.3 1차 물력 주조직자들은 무제한 절대자의 시원적 물력, 곧 기초적 공간 물력을 조종하는 자이다. 그들은 성운(星雲)을 창조하는 자이다. 공간의 에너지 회오리바람을 일으키는 살아 있는 선동자요, 이 거대한 명시를 초기에 조직하고 방향을 지정해 주는 자이다. 이 물력 조직자들은 시원적 물력을 (파라다이스의 직접 인력에 민감하지 않은 전 에너지를) 1차 에너지, 곧 유력 에너지로 변질시키는데, 이것은 무제한 절대자의 독점하는 손아귀로부터 파라다이스 섬의 인력 장악으로 변질하는 에너지이다. 그리고 나서 물력 부조직자들이 그들을 이어받으며, 이 부조직자들은 1차 단계서부터 2차, 곧 인력 에너지 단계를 거쳐서 에너지 변질 과정을 계속한다.



 

 

P.470:2.42:2.11 가. 유력 에너지. 이것은 강력한 방향이 있고 대규모로 움직이며, 강력한 긴장을 받고 힘있게 반응하는 에너지이다―1차 물력 조직자들의 활동으로 말미암아 움직이기 시작한 거대한 에너지 체계들이다. 이 1차 에너지, 곧 유력(有力) 에너지는 처음에 파라다이스 인력의 당김에 분명히 민감하지는 않다. 하지만 이것은 아마 파라다이스 아래쪽으로부터 작용하는, 절대 영향력의 집합에 대하여 총 질량의 반응, 곧 공간 방향이 있는 반응을 낳는다. 파라다이스의 둥그런 절대 인력 장악에 에너지가 처음으로 반응하는 수준까지 솟아 나올 때, 1차 물력 조직자들은 2차 동료들이 활동하도록 길을 비킨다.

P.470:2.42:2.12 나. 인력 에너지. 이제 나타나는, 인력에 반응하는 에너지는 우주 동력의 잠재성을 지니며, 모든 우주 물질의 활발한 조상이 된다. 이 2차 에너지, 곧 인력 에너지는 초월 물력 부조직자들이 일으킨 압력의 존재와 긴장의 경향으로부터 생기는 에너지를 다듬은 산물이다. 이 물력 조종자들의 작업에 반응하여, 공간 에너지는 유력(有力) 단계로부터 인력 단계까지 급속히 지나가고, 이처럼 파라다이스 (절대) 인력의 둥그런 붙잡는 힘에 직접 민감하게 되며, 한편 에너지와 물질의 전자(電子) 및 전자 이후 단계에서, 곧 출현하는 물질 덩어리에 본래 있는 직진 인력의 당김에 대하여 어떤 잠재 민감성을 드러낸다. 인력 반응이 나타난 뒤에, 우주 동력 지휘자들이 그 활동 분야에 배치될 수 있다면, 물력 부조직자들은 공간의 에너지 회오리바람으로부터 물러나도 좋다.



P.329:6, 29:5.4 한 아들 창조자가 도착하는 것은 지역 우주를 창조하는 계획이 완성되었음을 알리며, 그리고 나서 물력 부조직자들은 천문 관할권을 가진 초우주에서 활동하는 동력 지휘자들의 명령에 복종한다. 그러나 그러한 계획이 없는 경우에, 물력 부조직자들은, 지금도 그들이 외계 공간에서 활동하다시피, 무기한으로 줄곧 이 물질 창조들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