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상물질계(모론시아)
동반자

(Morontia Companions)
 

 

P.273:9, 25:0.2 열거한 일곱 무리 가운데 세 계급―일꾼, 화해자, 상물질계 동반자들―만 그렇게 창조되었고, 나머지 넷은 도달하는 수준의 천사 계급이다. 본래의 성품과 성취한 지위에 따라서, 사자 무리들은 온 우주에서 다양하게 섬긴다. 그러나 그들은 언제나 배치받은 영역을 다스리는 자들의 지휘 밑에 있다.

 

P.545:2, 48:3.1 저택 세계와 상물질 세계들에 있는 이 무리들은 지역 우주 어머니 영의 자손이다. 대대로 그들은 10만 명씩 무리를 지어 창조되며, 네바돈에는 현재 이 독특한 존재가 7백억이 넘는다.
P.546:6, 48:3.13 너희는 자동으로 새 언어를 획득하지는 않을 것이다. 너희가 여기 밑에서 하는 것과 아주 비슷하게, 거기서 말을 배울 것이다. 이 명석한 존재들은 너희의 언어 선생이 될 것이다. 저택 세계들에서 처음 공부는 사타니아의 말이고, 그 다음에는 네바돈의 말일 것이다. 너희가 이 새 언어들을 통달하는 동안, 상물질계 동반자들은 너희의 유능한 통역자요 참을성 있는 번역자가 될 것이다. 상물질계 동반자들 가운데 누군가가 통역 노릇을 하지 않고는, 너희는 이 세계들 가운데 어디에서도 결코 방문자를 만나지 않을 것이다.
P.545:4, 48:3.3 상물질계 동반자들은 한 지역 우주에서 1만 본부를―지역 체계들의 제1 저택 세계 각 곳에―둔다. 그들은 거의 온전히 자치(自治)하는 계급이며, 대체로 총명하고 충성스런 무리의 존재이다. 그러나 이따금, 어떤 불행한 하늘 소동과 관련되어, 그들은 잘못에 빠진다고 알려져 있다. 이 쓸모 있는 생물을 몇천 명이나 사타니아에서 루시퍼 반란 시절에 잃어버렸다. 너희의 지역 체계는 지금 이 존재들의 충분한 할당수가 있으며, 루시퍼 반란으로 생긴 손실이 겨우 요즈음에 메워졌다.
P.545:5, 48:3.4 상물질계 동반자에는 두 가지 뚜렷한 부류가 있다. 한 종류는 공격적이고, 다른 하나는 수줍음을 타는데, 그밖에 그들은 지위가 동등하다. 유성(有性) 생물이 아니지만, 서로에게 마음을 움직이도록 아름다운 애정을 나타낸다. 그들은 물질적 (인간적) 의미에서 도저히 벗이 되지 않지만, 생물 존재의 서열에서 인류와 아주 촌수가 가깝다. 여러 세계에 있는 중도인이 너희와 가장 가까운 친척이다. 그 다음에 상물질계 케루빔이고, 그 다음에 상물질계 동반자이다.
 
P.536:3, 47:6.2 제4 저택 나라에서 개별 승천자는 상물질 생활의 집단 작업과 학급 활동에서 더욱 알맞게 자기 자리를 찾는다. 하늘 가는 자들은 여기서 방송과 기타 단계의 지역 우주 문화와 진보에 관하여 높은 이해력을 기른다.
P.537:2, 47:7.2 제4 저택 세계를 떠나기 전에 지역 우주 언어를 통달했으니까, 너는 거주 지위를 가지고 예루셈에 도착하기 전에 유버르사의 말을 완전히 익히는 데 이제 더 시간을 바치며, 두 말을 네가 유창하게 쓸 수 있게 되는 것이 목표이다. 체계 본부로부터 하보나까지, 하늘 가는 필사자들은 모두 두 나라 말을 한다. 그리고 나서 오직 초우주 단어(單語)의 수를 늘이는 것이 필요하며, 파라다이스에 거주하기 위해서 더 추가로 늘이는 것이 요구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