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일곱 으뜸 영과
일곱 최상 집행자

(Master Spirits &
Seve Supreme Executives
)
 
P.184:2, 16:0.2 이처럼 일곱 으뜸 영은 다음 일곱 가지 유사성으로부터 기원을 가지며, 그로부터 개별적 특징을 뽑아 낸다:

1. 우주의 아버지.
2. 영원한 아들.
3. 무한한 영.
4. 아버지와 아들.
5. 아버지와 영.
6. 아들과 영.
7. 아버지와 아들과 영.


16:0.3 으뜸 영들의 창조에서 아버지와 아들의 활동에 관하여 우리는 거의 아는 것이 없다. 그들은 무한한 영이 친히 하신 활동으로 말미암아 생긴 듯하지만, 아버지와 아들 두 분이 모두 그들의 기원에 참여했다고 우리는 분명히 가르침을 받아 왔다.

일곱 으뜸 영들과 그 반영 영들
(Seven Master Spirits and their respetive Superuniverses. )

일곱 으뜸 영들은 검은 인력체 밖에 위치한다.

일곱 최상 집행자 (THE SEVEN SUPREME EXECUTIVES )

P.198:1, 17:1.1 으뜸 영들의 집행 본부는 무한한 영의 일곱 파라다이스 위성(衛星)을 차지하며, 이 위성들은 영원한 아들의 빛나는 구체들과 가장 안쪽 하보나 회로 사이에서 가운데 섬의 둘레를 빙 돌고 있다. 이 집행 구체들은 최상 집행자들의 지도 밑에 있는데, 일곱 으뜸 영의 우주 대표로 활동할 수 있는 부류의 존재로서, 일곱 으뜸 영이 준 명세에 따라서, 아버지·아들·영, 세 분이 이 일곱 분의 집단을 삼자 일체화로 낳았다.


P.198:3, 17:1.3 일곱 최상 집행자는 대우주의 행정 조정자로서 활동한다. 그들은 하보나 이후 창조에서 전무(專務) 이사회라고 부를 수도 있다. 파라다이스 내부의 사무에는 관여하지 않고, 일곱 회로의 영을 통해서, 하보나 활동을 맡는 그들의 제한된 구체들을 지도한다.

P.198:5, 17:1.5 각 집행자와 그의 구체(球體)의 시설은 단일 초우주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전념한다. 행정 구체 1번에서 활동하는 최상 집행자 1번은 전적으로 제1 초우주의 사무에 몰두한다. 그런 식으로 최상 집행자 7번까지 이르는데, 그는 영의 일곱째 파라다이스 위성(衛星)에서 일하며, 제7 초우주를 관리하는 데 에너지를 쏟는다. 이 제7 구체의 이름은 오르본톤이니, 영의 파라다이스 위성들은 관계된 그 초우주와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은, 초우주들의 이름은 그들을 따라서 지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