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매제스톤 (Majeston)
- 반영 영들의 우두머리-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17:2.1 반영 영은 신성한 삼위일체에 기원이 있다. 이 존재들은 50명이 있다.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와 일곱 으뜸 영 이 각각 연결함으로 일곱 번에 걸쳐 7명씩 한번에 창조되었다.


17:2.3 매스톤은 참된 성격자이며, 그는 만물의 중심 가까이, 일곱 으뜸 영의 회합 장소에서, 영구한 파라다이스 본부를 유지한다. 그는 우주 사무의 행정에 관여하지 않는다.


 


0:7.9 최상존재는 매제스톤(위엄자)의 아버지라는 점 외에 직접 창조자는 아니지만, 그는 모든 생명 존재-창조자 사이의 우주 활동을 종합하는 조율자이다. 최상 존재는 이제 진화하는 우주들에서 실제화하고 있고, 시-공간에 있는 최상위의 창조자들(Supreme Creators)과 체험적 관계를 가지면서 삼자일치 파라다이스 신의 시-공간의 신성을 연관시키고 통합하는 신(Deity)이다. 이 진화하는 신(Deity)이 마침내 실현되었을 때, 유한자와 무한자의 영원한 융합―체험적 힘과 영 성격(spirit personality)의 끊을 수 없는 영원한 결합―이 이루어질 것이다.

 

 

17:2.2 세월이 시작될 때 생긴 이 막중한 거래는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와 함께 공동 창조자로서 활동하기 위하여, 으뜸 영들이 대표하는 최상위의 창조 성격자들이 처음으로 기울인 노력을 나타낸다.

최상위의 창조자들의 창조 능력과 삼위일체의 창조 잠재력의 이러한 연합은
최상 존재가 실제화되는 바로 그 근원이다. 그러니까 반영하는 창조의 주기(週期)가 그치고, 으뜸 영 각자가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와 함께 완전히 창조하는 걸음을 맞추었을 때,

49번째 반영 영이 성격화되었을 때, 그때 새롭고도 멀리 미치는 반응이 신 절대자 안에서 일어났다. 이것은 최상 존재에게 새로운 성격 특권을 부어 주었고, 결국 매제스톤의 성격화를 초래하였다.

이 매제스톤은 온 우주에 두루, 반영 작용의 우두머리이며 반영 영 49명과 그 동료들이 하는 모든 일에 파라다이스 중심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