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에너지 발송자
(energy transmitters)
 

 

P.327:3.4, 29:4.20. 4. 에너지 발송자. 이 존재들은, 전적으로 그렇지는 않지만, 주로 혹성 안의 자격에서 활동한다. 그들은 개별 세계에서 명백히 드러나는 것처럼, 경이로운 에너지 파송자이다.


P.327:4, 29:4.21 에너지를 새로운 회로로 빼돌려야 할 때, 발송자들은 바라는 에너지 행로에 한 줄로 자신들을 배치하며, 에너지를 당기는 그들의 독특한 속성의 덕택으로, 바라는 방향으로 늘어난 에너지 흐름을 실제로 유인할 수 있다. 어떤 금속 회로가 어떤 형태의 전기 에너지 흐름의 방향을 정하는 것처럼, 그들은 실제로 이렇게 한다. 그리고 그들은 30가지 가운데 반이 넘는 물리 에너지 형태에 대하여 살아 있는 초전도체(超傳導體)이다.
P.439:0, 39:5.14 기계 통제자 둘이서 자기 자리를 잡는다. 이 때쯤 되어서, 수송 세라핌은 거의 투명하고 진동하는 어뢰(魚雷) 모양으로 반짝이는 빛의 윤곽이 되어 버린다. 이제 그 영역의 수송기 파송자는 살아 있는 에너지 송신자의 보조 중대(中隊)들을 호출하는데, 그들은 보통 1천 명이다. 수송기(輸送機)의 목적지를 발표하면서, 그는 손을 뻗어서 천사 차량의 가까운 점에 손을 댄다. 천사 차량은 번개 같은 속도로 앞으로 튀어나가며, 그 혹성의 대기권이 연장되는 데까지 하늘의 빛 줄기를 남긴다. 10분도 채 안 되어, 이 놀라운 광경은 세라핌의 강화된 시야로부터도 사라져 버릴 것이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