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에너지 발송자들
(energy transmitter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9:4.27.4. 에너지 발송자들. 이 존재들은 주로, 전부는 아니지만, 전적인 능력으로 기능한다. 그들은 개별 세계에서 나타나듯이 놀라운 에너지 파송자들이다.


29:4.28 에너지가 새로운 회로로 전환될 때, 발송자들은 바라는 에너지 행로에 한 줄로 자신들을 배치하며, 에너지를 당기는 그들의 독특한 속성들 덕분에, 증가된 에너지 흐름을 바라는 방향으로 실제로 유인할 수 있다. 어떤 금속 회로가 어떤 형태의 전기 에너지 흐름의 방향을 정하는 것과 똑같이 그들은 실제로 이렇게 한다; 그리고 그들은 30가지 가운데 반이 넘는 물리적 에너지 형태에 대하여 살아 있는 초전도체들이다.
39:5.14... 기계적 통제자 둘이서 자기 자리를 잡는다. 이때쯤 되어서, 수송 세라핌은 거의 투명하고 진동하는 어뢰(魚雷) 모양으로 반짝이는 빛의 윤곽이 되어버린다. 이제 그 영역의 수송기 파송자는 보통 1,000개의 살아 있는 보조 배터리인 에너지 송신자들을 호출한다; 수송기의 목적지를 발표하면서, 그는 손을 뻗어서 천사 수송기의 가까운 점에 손을 댄다. 천사 차량은 번개 같은 속도로 앞으로 발사되어, 그 행성의 대기권이 연장되는 데까지 하늘의 광채를 남긴다. 10분도 채 안 되어, 그 놀라운 광경은 세라핌의 강화된 시야로부터도 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