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영원한 아들
(Eternal Son)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6:0.1 영원한 아들은 우주의 아버지의 “처음” 성격 개념이자 절대 개념의 완전한 마지막 표현이다. 따라서 자신을 친히, 절대로 표현할 때는 언제 어떻게 하든지, 아버지는 영원한 아들을 통해서 하신다. 영원한 아들은 언제나 살아 있는 신성한 말씀이었고,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늘 그럴 것이다. 이 영원한 아들은 영원한 우주 아버지와 연합하면서, 아버지의 성격 존재를 바로 감싸며, 만물의 중심에 거한다.

 

6:1.2 영원한 아들은 온 우주의 영적 정부에서 영적 중심이요 신성한 행정가이다. 우주의 아버지는 처음에 창조자이고 그다음 통제자이다; 영원한 아들은 처음에 공동 창조자이고 다음에 영적 행정가이다. “하나님은 영이다,” 아들은 그 영을 성격으로 드러낸 것이다. 첫째 근원 중심은 절대 의지이다; 둘째 근원 중심은 절대 성격이다.
 

6:1.5 영원한 아들은 여러 우주에서 다른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중앙 우주에서 그는 공동 근원, 공동 창조자, 공동 절대자로 알려져 있고, 초우주 본부 유버르사에서 우리는 아들을 공동 영 중심, 영원한 영 행정가로 지정한다. 너희 지역 우주 본부 샐빙톤에서 이 아들은 영원한 둘째 근원 중심이라 기록되어 있다. 멜기세덱들은 그를 아들 중의 아들로 부른다. 사람이 사는 너희 체계의 구체들에서는 그렇지 않지만, 너희 세계에서, 이 최초의 아들은 한 동격의 아들 창조자인 유란시아의 필사 민족들에게 자신을 수여했던 네바돈의 미가엘과 혼동해 왔다.

 

 

7:7.5 영원한 아들의 멀리 미치는 영적 행정부의 광범위한 이 모든 활동에서, 아버지가 진실하고 실제적인 성격자인 것처럼 아들도 성격자인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사실, 영원한 아들은 우주의 아버지 보다 인간 서열의 존재에게 접근하기 더 쉬울 것이다. 하보나 회로를 거치는 시간 순례자들이 진보하는 과정에서, 네가 아버지를 알아볼 준비가 되기 훨씬 전에, 아들에게 도달할 능력이 생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