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영원한 아들
(Eternal Son)
*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6:0.1 (73.1) 영원한 아들은 우주의 아버지의 “처음” 성격 개념이자 절대적 개념을 완전히 최종으로 표현한 것이다. 영원한 아들은 언제나 살아 있는 신성한 말씀이었고, 이제도 그렇고, 앞으로도 늘 그럴 것이다. 이 영원한 아들은 영원한 우주의 아버지와 함께, 그리고 그의 몸소 계심을 바로 덮으며, 만물의 중심에 거하신다.

 

 

11:9.3 (127.1) 영원한 과거에, 우주의 아버지가 그의 영 자아의 무한한 성격을 영원한 아들의 존재로 표현했을 때, 아버지는 동시에 그의 비성격 자아의 무한한 가능성을 파라다이스로서 나타냈다.

7:1.1 영원한 아들은 모든 참된 영 가치에 대하여, 상존하며 틀림없이 영적으로 장악하는 힘과 작용을 주관한다. 그래서 영원한 아들은 절대적ㆍ영적 통치권을 행사한다.

 

7:5.2 아버지가 선(先)인격 생각 조절자를 선사하여 연락하는 것처럼 영원한 아들은 인간과 바로 연락할 수 없다. 그러나 사람이 되어 지음받은 인격자들에게 가까이 간다.

 

6:8.6 네가 영(靈)이 되고 영으로서 승천을 시작하기까지, 영원한 아들의 성격을 이해하는 것은 창조 아들을 통해서이다. 이 창조 아들은 한때 유란시아에서 육신화하고 사람들 사이에 한 사람으로서 살았다.

7:5.4 영원한 아들은 인간의 정신(mind)에 깃드는 생각 조절자로서 필사 인간에게 오지 않는다. 그의 아들, 네바돈의 미가엘이 신다운 성격자로서, 나사렛 예수라는 인간의 성품을 입고 육신화했을 때, 영원한 아들은 유란시아의 필사 인간에게 오셨다.

7:7.6 한때 땅에서 사람의 아들 (예수)이었던 하나님의 아들이 드러낸 신의 속성을 명상하면 너희는 영원한 아들의 성품을 더욱 이해할 것이다.


 

영원한 아들 = 최초의 미가엘

7:5.11 (87.5) 모든 속성은 아니라도, 영과 성품 면에서 파라다이스 아들 하나하나가 최초의 아들을 신답게 묘사하는 완전한 초상이다. 한 파라다이스 아들을 본 자는 누구든지, 하나님의 영원한 아들을 보았다는 것이 글자 그대로 참말이다.

7:5.9 (87.3) 이 최초의 미가엘이 그밖에 무엇을 계시했는가 상관 없이, 그는 어머니인 최초의 아들의 초월적 수여가 현실인 것을 하보나 인간들에게 보여주었다.

21:0.4 최초의 미가엘은 물질 존재로서 육신화를 경험한 적이 없다. 그는 하보나 회로에서 일곱 번 영적 생물이 올라가는 체험을 거쳤다. 시공의 어느 아이가 겪은 기본 체험도 미가엘들이 몸소 참여해 보지 않은 것이 없다.

21:0.5 최초의 미가엘은 1차 파라다이스 아들들이 협의할 때 주관하는 우두머리이다. 15만 명의 군주 미가엘 집회의 방송을 유버르사에서 기록한 지 오래지 않다. 이것은 군주 미가엘, 곧 일곱 번 수여한 아들들로 이루어진 선택된 집단이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