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신(神)별
(Divinington)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13:1.4.1. 신별. 이 세계는 독특한 의미에서, “아버지의 품”, 곧 우주 아버지의 개인적-소통의 구체이며, 그의 신성을 보여주는 특별한 표현이다. 신별은 생각 조절자들이 파라다이스에서 집결하는 곳이지만, 또한 우주의 아버지에서 기원을 갖는 수많은 실체, 성격자, 기타 존재들의 집이기도 하다. 영원한 아들 외에도 많은 성격자가 우주 아버지의 단독 행위들로 그들의 직접적인 기원을 가진다. 이 거처에서, 아버지 분신들, 그리고 우주 아버지로부터 직접적이고 독점적인 기원을 가지는 성격자들과 다른 존재들이 친밀한 관계를 맺고 활동한다.



<- 아버지의 신성한 일곱세계

* 삼위일체를 체험한 최상위의 비밀

 

13:1.5 신별의 신비는 생각 조절자의 수여와 임무의 비밀을 간직한다. 그들의 본성과 기원, 그리고 진화 세계의 하등 생물과 연락하는 기법은 이 파라다이스 구체의 비밀이다. 이러한 놀라운 거래는 개인적으로 우리와 관련이 없다. 그러므로 신들은 이 위대하고 신성한 봉사의 확실한 특징을 우리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도록 간직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여긴다. 신의 활동의 이 단계에 우리가 접촉하는 한, 이러한 거래가 있음을 충분히 아는 것이 허락되지만, 우리는 이 위대한 수여의 세부에 대하여 충분히 정보를 받지 않았다.

13:1.6 이 구체에는 또한 모든 다른 형태들의 아버지 분신, 인력 메신저, 그리고 너희에게 밝혀지지 않은 다른 존재 무리의 본질, 목적, 활동에 관한 비밀도 있다. 나에게 허락되지 않은 신별에 관한 진실이 만일 밝혀진다면, 그 진실은 나의 현재 과제를 수행하는데 단지 혼란과 장애를 줄 것이며, 여전히, 아마도 그것은 내 서열 존재의 개념 수용 능력을 넘어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