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하늘 기록자들
(Celestial Recorders)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5:6.1 이들은 모든 기록들을 복제하는 기록자들이며, 원본인 영 기록과 ―사본이라 불러도 좋은―반물질 기록을 만든다. 그들이 이렇게 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동시에 영적 에너지와 물질 에너지를 모두 다룰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하늘 기록자는 그렇게 창조되지 않았다; 그들은 지역 우주 출신의 승천 세라핌이다. 일곱 초우주 본부들에서 기록 우두머리들의 회의에 의해 그들이 받아들여지고, 분류되며, 그들의 일하는 분야로 배치한다. 거기에는 또한 하늘 기록자들을 위한 훈련 학교들이 위치해 있다. 유버르사에 있는 이 학교는 지혜 완성자들신성한 조언자들에 의해 관리된다.

 

 

25:6.2 우주의 봉사가 진보함에 따라, 기록자들은 이중 기록 시스템을 지속하고, 물질 서열에서부터 높은 빛나는 영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등급의 존재들이 항상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너희가 이 물질세계에서 올라감에 따라, 과도기 체험 가운데에서, 항상 너희의 지위 구체의 역사와 전통에 대한 기록들을 참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기록들에 정통할 수 있다.

 

25:6.3 기록자들은 시험을 거치고 단련된 집단이다. 나는 하늘 기록자가 이탈했다는 말을 결코 들은 적이 없고, 그들의 기록에서 위조가 발견된 적도 없다. 그들은 이중 검사를 받고, 그들의 기록은 유버르사에서 온 그들의 높은 동료와 막강한 메신저들에게 정밀 검사를 받는데, 후자는 원본 영 기록의 준물리적 사본이 정확한지 확인한다.
 

 

25:6.4 오르본톤의 우주들에 있는 종속 구체들의 기록을 위해 주둔하는, 승진하는 기록자들의 수는 수조를 넘어서지만, 유버르사에서 지위를 얻은 자들의 수는 8백만이 채 되지 않는다. 이 선임 기록자, 곧 졸업한 기록자들은 초우주 관리자이고, 후원받은 시공의 기록을 발송하는 자이다. 그들의 영구적 본부는 유버르사에 있는 기록 지역을 둘러싸는 둥그런 거처에 있다. 그들은 결코 이 기록의 관리를 남에게 맡기지 않는다; 개인으로서 자리를 비울지 모르지만, 결코 큰 무리가 자리를 비우지는 않는다.

 

 

 

25:6.6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이 오신 아주 아득한 시절 이후로 오르본톤 전체에서 우주 중요성을 가진 모든 것의 기록을 유버르사에서 이 선임 하늘 기록자들이 보여줄 수 있다. 한편 영원한 섬에는 무한한 영이 성격화된 시절 이후에 파라다이스의 업무를 입증하는, 그 영역의 기록 보관소를 기록 관리자들이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