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휴식 보완자들
(Complements of Rest)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6:11.1 마지막 회로에서 상승하는 자의 시간 대부분은 파라다이스 거주지의 임박한 문제에 대한 계속적인 연구에 집중된다. 광대하고 다양한 무리의 존재들은, 그 대다수가 밝혀지지 않는데, 이 안쪽 고리에 있는 하보나 세계들에서 영구하게 거주하는 자와 일시 거주하는 자들이다. 이 다양한 부류의 혼합은 휴식을 보완하는 상천사들에게 풍부한 상황을 환경으로 마련해 준다. 상승하는 순례자의 교육을 증진시키려고, 특히 파라다이스에서 곧 마주치게 될 많은 무리의 존재에게 적응하는 문제에 관하여, 그들은 그 환경을 효과 있게 사용한다.

 

 

26:11.3 이 가장 안쪽 회로에서, 올라가는 순례자와 내려오는 순례자들이 다 서로 사귀고, 또한 생물-삼자일체를 체험한 아들들하고도 사귄다. 그들의 부모와 마찬가지로, 이 아들들은 서로 교제함으로 큰 소득을 얻고, 필사 최후자들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 파라다이스 시민들이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아들들이 서로 친교하는 것을 촉진하고 보장하는 것이 상천사의 특별 임무이다. 휴식을 보완하는 상천사들은 훈련보다 그들이 다양한 집단과 이해하는 관계를 갖도록 조장하는 데 더 관심을 가진다.

 

14:5.5 승천 순례자로서 하보나에 머무르는 동안, 배치된 회로의 세계들 사이에서 너는 마음대로 방문하는 허가를 받을 것이다. 또한 이전에 지나간 회로의 행성들로 되돌아가는 것도 허락될 것이다. 그리고 이 모두가, 상천사의 품에 안기지 않고서, 하보나의 여러 궤도에 머무르는 자에게 가능하다. 수송하는 상천사의 도움 없이, 순례자는 하보나를 떠나거나, 자기가 배치된 회로를 넘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
 

 

26:11.6 첫째 궤도에서 체류가 거의 끝날 때, 상승하는 순례자는 처음으로 1차 서열 상천사인 휴식 선동자를 만난다. 그들은 영원의 문턱에 서 있는 자에게 인사하고, 마지막으로 부활하는 이동 잠을 위한 준비를 마치려고 오는 파라다이스 천사이다. 너희가 안쪽 궤도를 거치고 세월의 마지막 잠에 들어가서 영원의 부활을 체험하기까지, 너희는 참으로 파라다이스의 자녀가 아니다. 완전하게 된 순례자는 이 휴식을 시작하고 하보나의 첫째 궤도에서 잠에 들어가지만, 파라다이스 기슭에서 깨어난다. 영원한 섬으로 올라가는 모든 이들 가운데, 이렇게 도착하는 자만 영원의 자녀들이다; 다른 자들은 방문객으로, 거주 지위 없이 손님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