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제 4 하보나 회로
(The fourth circuit of Havona)
 

P.293:5, 26:8.1 넷째 하보나 회로는 가끔 “아들들의 회로”라고 부른다. 이 회로의 세계들로부터 영원한 아들과 분별 있는 접촉을 가지기 위하여, 하늘 가는 순례자들은 파라다이스로 간다. 한편 이 회로의 세계들에서 내려오는 순례자들은 시공의 아들 창조자들의 성품과 임무에 관하여 새로운 이해가 생긴다.


아들 탐지자들은 (넷째 회로의 승천하는 필사자들에게 시중드는 상천사)들의 가르침.

P.293:5, 26:8.1 이 회로에는 일곱 세계가 있다. 거기서 파라다이스 미가엘들의 예비군이, 하늘 가는 순례자와 내려오는 순례자들에게 서로 봉사하는 특별 서비스 학교를 운영한다. 그리고 바로 이 미가엘 아들들의 세계들에서, 시간의 순례자와 영원(永遠)의 순례자들이 처음으로 진정하게 서로에 대하여 이해하게 된다. 여러 면에서, 이 회로에서 겪는 체험은 하보나 체류 전체에서 가장 흥미를 자아낸다.

 

P.295:4, 26:10.2 신에 도달하는 첫 시도에서 성공하지 못하는 자들은, 초우주 근무로 돌아가기 전에, 실패한 궤도에서 바로 둘째 궤도로 올라간다. 따라서 상담자와 고문들은 또한 실망한 이 순례자들에게 상담자와 위로자로서 봉사한다. 그들은 가장 큰 실망에 막 부닥쳤고, 이 실망은 사다리의 경우처럼, 혼돈에서 영광으로 올라갔던, 목록이 긴 그러한 체험과―크기만 빼고―조금도 다르지 않다. 그들은 체험의 잔을 찌꺼기까지 마셨다. 시간 속에서 일시적 실망을 겪는 아이들에게 사랑으로 봉사하는 가장 높은 부류의 봉사자로서, 그들이 초우주 근무로 일시 돌아가는 것을 나는 보아 왔다.

 

 

P.294:4, 26:8.5 신에 도달하는 모험에 실패한 후보자들은 배치장, 곧 1차 상천사들의 무리의 관할에 맡겨지며, 적어도 1천 년 동안, 공간 영역의 과업으로 돌아간다. 그들이 출생한 초우주로는 결코 돌아가지 않으며, 두 번째 신 모험을 준비하는 재훈련에 가장 형편이 좋은 초월 창조로 간다. 이 근무를 마치고 나서, 자신들이 제안해서 그들은 하보나의 바깥 궤도로 돌아오며, 중단된 생애의 궤도로 즉시 호송되고, 당장에 신에 도달하는 모험을 하려고 다시 준비를 시작한다. 2차 상천사들은 피교육자를 2차 시도에서 성공적으로 안내하는 일을 결코 그르치지 않는다. 바로 이 상천사 봉사자와 기타 안내자들도 이 둘째 모험에서 이 후보자들을 반드시 따라다닌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