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머리말

궁극 삼위 일체
(Ultimate Trinity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궁극 삼위일체는
제1 체험적 삼위일체로도 불린다.

 

0:12.5 하보나 이후의 두 삼위일체, 곧 체험적 궁극 삼위일체와 절대 삼위일체는 지금 충분히 뚜렷이 겉으로 나타나지 않는데, 이들이 우주에서 실현되는 과정에 있기 때문이다.


 

0:12.6 궁극 삼위일체는 지금 진화하고 있고, 궁극에는 최상 존재, 최상위의 창조 성격자들, 초한 총우주 건축가들로 구성될 것이다. 이 건축가들은 창조자도 지음받은 자도 아닌, 독특한 우주 설계자이다. 궁극위 하나님은 거의 한없는 총우주의 확대되는 영역에서, 이 체험적 궁극 삼위일체가 통일되는 결과, 신이 통일되는 결과로서 궁극에, 또 불가피하게, 권능을 얻고 성격화할 것이다.

106:8.10 궁극 삼위일체. 이것은 최상위의 창조자들, 최상위 하나님, 총 우주 건축가들이 신으로서 연합한 것이다. 이것이 이 삼자일체의 신 모습을 적절히 제시한 것이지만, 이 삼위일체의 다른 단계들이 있다는 것을 적어야 한다. 하지만 이 단계들은 그 신의 모습과 완전하게 조정되는 듯이 보인다.

 

일곱 최후자 군단과
궁극 삼위일체와의 관계

 

31:10.10 일곱 최후자 군단이 함께 모이는 것은 아마도 최상 존재의 미래 총우주 활동조차 초월하는 잠재력을 가진, 성격자들, 지성들, 영들, 초한자들, 그리고 체험적 실체들이 동원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일곱 최후자 군단은 아마도 우주의 상상할 수 없는 발전을 준비하기 위해 유한자와 절대자의 힘을 모으는데 관여하는 궁극 삼위일체의 현재 활동을 의미할 것이다. 영원에 가까운 시절에 파라다이스 삼위일체는 당시에 있었던 파라다이스와 하보나 성격자들을 동원했고, 계획하던 시간과 공간의 일곱 초우주 행정자와 통치자로서 그들을 임명했으며, 그 이후로 이처럼 성격자를 동원한 적은 없었다. 일곱 최후자 군단은 미래-영원의 활동이 있을 바깥의 우주들에서, 개발되지 않은 잠재력의 미래 필요성에 대한 대우주의 신적 반응을 나타낸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