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최상 존재
(Supreme Being
)
 


P.11:2, 0:7.6 우주의 아버지는 삼자 일체화 기법. 곧 세 신으로 성격화함으로, 무한의 굴레와 영원의 사슬로부터 자유 의지로 해방을 이룩하신다. 대우주의 시공 구역에서, 영원 아래 성격자가 신의 일곱 가지 명시를 통일하는 것으로서, 최상위는 지금도 진화하고 있다.

 

P.11:1, 0:7.5 하보나에 계신 최상위 하나님은 삼자 일체 파라다이스 신이 몸소 영으로 비친 것이다.

P,4:9, 0:2.12. 4. 최상위 하나님--사실화하거나 진화하는, 시간과 공간의 하나님, 친교를 통해서 피조물과 창조자의 통일성을 시공에서 제험으로 이루는, 성격을 가진 신, 최상 존재는 시간과 공간의 진화하는 피조물에게 진화하는, 체험의 하나님으로서, 신의 통일성을 성취하는 일을 몸소 경험하고 있다.

P.11:1, 0:7.5 이 결합하는 신 관계는 이제 칠중 하나님 안에서 바깥으로 창조성이 커지고 있으며, 대우주에서 전능 최상위의 체험적 권능 안에서 합성되고 있다. 세 분으로서 실존하는 파라다이스 신은, 최상위의 두번째 단계에서 이처럼 체험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한편 이 2원적 단계는 하나의 주, 최상 존재로서, 권능과 성격을 통일하고 있다.

P.11:3, 0:7.7 장려자(마제스톤;Majeston. 장엄함.위엄스러움의 영역)의 아버지라는 것을 제쳐 놓고, 최상 존재는 직접 창조자는 아니다. 그러나 그는 피조물과 창조자 사이에 생기는 모든 우주 활동을 합성하여 조정하는 분이다. 최상 존재는 이제 진화하는 우주들에서 실제화하고 있고, 시공의 최상 창조자들과 체험으로 결합하면서 삼자 일체 파라다이스 신의 시ㆍ공 신성을 상관하고 합성하는 신이다. 마침내 실제화 되었을 때, 이 진화된 신은 유한자와 무한자의 영원한 융합─체험적 권능과 영 성격의 영원하고 끊을 수 없는 연합─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