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총 우주
(Master Universes
)
*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0:0.6 (1.6) 중앙의 신성한 우주와 진화하는 일곱 초우주를 한데 모아, 우리는 보통 대우주라고 말하며, 이것들은 지금 조직되어 있고, 사람이 사는 우주이다. 이 초우주들은 모두 총우주의 일부이고, 총우주는 또한 사람이 살지 않지만 바깥 공간에서 동원되는 우주들도 포함한다.

 

12:1.3 (129.1) 파라다이스에서부터 유물 공간의 수평 연장을 통해
바깥으로 진행하면서, 총우주는 여섯 개의 동심(同心) 타원으로 존재하며,
이것들은 가운데 섬 파라다이스를 도는 여러 공간 단계이다:

1. 중앙 우주―하보나.
2. 일곱 초우주.
3. 제1 외계 공간 단계.
4. 제2 외계 공간 단계.
5. 제3 외계 공간 단계.
6. 맨 바깥 공간 단계인 제4 외계 공간 단계, .

 

 

 12:1.14 (129.12) 바깥 공간 수준. 공간에서 멀리 바깥에, 사람 사는 일곱 초우주에서부터 굉장히 떨어진 거리에, 광대하고 믿을 수 없이 막대한 회로, 물력과 물질화되는 에너지의 회로들이 집합하고 있다.

일곱 초우주의 에너지 회로, 그리고 물력 활동이 있는 이 거창한 바깥 지대 사이에 비교적 고요한 공간 지대가 있으며, 이것은 그 넓이가 다르지만 평균 약 40만 광년이 된다.

이런 공간 지대들에는 별 먼지―우주 안개―가 없다. 이 현상을 연구하는 우리 학자들은 일곱 초우주를 둘러싸는 비교적 고요한 이 지대에 존재하는 공간 물력의 정확한 상태에 대하여 의심을 품는다. 그러나 현재 대우주 가장자리를 지나서 약 50만 광년의 거리에, 우리는 믿을 수 없는 에너지 활동이 있는 지대가 시작되는 것을 지켜보는데, 이 에너지 활동의 부피와 강도는 2천5백만 광년이 넘는 거리까지 늘어난다.

충전하고 있는 이 엄청난 물력의 바퀴들은 제1 바깥 공간 수준에 자리잡고 있고, 이것은 이미 알려지고 조직된, 사람 사는 창조 전체를 도는 지대, 우주 활동이 있는 연속된 지대이다.

12:1.15 (130.1) ..유버르사 물리학자들은 제1 바깥 공간 수준에서 생기는 현상의 가장 바깥 한계를 넘어서, 약 5천만 광년이 넘는 거리에 물력이 명시되는 초기 증거를 탐지했기 때문이다. 이 활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총우주의 제2 바깥 공간 수준에 물질 창조들이 조직되고 있음을 예시한다.

 12:2.1 (130.3) .. 일곱 초우주의 바깥 테두리를 넘어 연장된 공간 지역들은 대체로 무제한 절대자의 영토로 인정된다.

 

22:7.14 (251.4) 3. 삼자일체 체험으로 낳은 운명의 아들. 최후자 하나와 파라다이스 및 하보나 주민하나가 함께 새 인간을 삼자일체화로 낳을 때, 이 합동 노력은 최상 궁극 지성의 어떤 단계에 영향을 미친다. ...삼자일체화로 생긴 운명의 아들들은 최상 궁극위의 아직 밝혀지지 않은 총우주 활동의 어떤 모습을 몸에 담고 있다. trinityk2

106:3.2 (1165.7) 현재 우주 시대에 총 우주의 행정을 조정하는 것은 총 우주 건축가들의 기능이다. 그러나 현재 우주 시대가 종결될 때, 전능 최상위의 출현은 진화로 생긴 유한자가 체험적 운명의 첫째 단계에 이르렀음을 알릴 것이다. 이 사건은 분명히 제1 체험적 삼자일체―최상 창조자들, 최상 존재, 총 우주 건축가들의 통합―의 기능을 완성시킬 것이다. 이 삼자일체는 더 나아가서 총 우주를 진화로 통합하는 일을 성취하도록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