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칠중 하나님
(God the Sevenfold
)
*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0:8.1 (11.5) 지위의 유한성을 보충하고 인간의 개념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서, 우주의 아버지는 다음과 같이, 진화하는 인간이 신에 이르는 일곱 가지 접근법을 마련하셨다:


 

1. 파라다이스 창조 아들 (The Paradise Creator Sons).
2. 옛적부터 늘 계신 이 (The Ancients of Days).
3. 일곱 으뜸 영 (The Seven Master Spirits).
4. 최상 존재 (The Supreme Being).
5. 영 하나님 (God the Spirit).
6. 아들 하나님 (God the Son).
7. 아버지 하나님 (God the Father).


 

0:8.9 (11.13) 시공에서, 그리고 일곱 초우주에 대하여 신이 이렇게 일곱 가지로 성격화한 것은 필사 인간으로 하여금, 영이신 하나님이 계신 앞에 이를 수 있게 한다. 언젠가 최상 존재 안에서 권능을 가지고 성격화하는 유한한 시공 인간에게 이 일곱 신은 파라다이스로 올라가는 생애를 가진 진화하는 필사 인간에게 기능적 신이다.


 

 34:6.2 (380.3) 신성은 여러 가지로 명시될 수도 있지만, 인간의 체험에서 신은 반드시 하나이다. 그들에게 칠중 신이 베푸는 영의 봉사이며, 이 봉사는 그들의 체험 속에서 최상위 하나님이 베푸는 봉사가 된다.

 

 

56:5.3 (640.7) 여러 초우주에서 신이 현재 하는 활동은 최상 창조자들―지역 우주 창조 아들과 영들, 초우주의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 파라다이스의 일곱 으뜸 영―의 작용에서 활발하게 나타난다. 이 존재들은 칠중 신의 처음 세 수준을 구성하며, 이것은 안으로 우주의 아버지께로 이끌며, 이 칠중 신의 영토 전체가 진화하는 최상 존재 안에서 체험적 신의 첫째 수준에서 조정되고 있다.

56:7.2 (642.2) 한 지역 우주의 구성 분자들이 점진적으로 빛과 생명 속에 안정됨에 따라서, 칠중 신은 갈수록 더 명백하게 나타난다. 한 행성에서 시공의 진화는, 지배하는 칠중 신의 첫째 표현―창조 아들과 창조 영의 결합―과 함께 시작된다. 한 지역 우주에서 행정부의 진화가 완결되면 초우주의 으뜸 영들이 새로이, 직접 더 보살피는 일이 뒤따른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칠중 신의 늘 확대되는 계시와 실현이 또한 시작되며, 이것은 여섯째 하보나 회로의 세계들을 통과하는 동안 승천자가 최상 존재를 이해하는 높이까지 이른다.